상단영역

본문영역

이디야커피, 젤네일 스티커 '하또하또' 컬래버...매장서 한정 판매

  • Editor. 김혜원 기자
  • 입력 2020.07.17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혜원 기자] 최근 코로나19 여파로 셀프 뷰티족이 증가함에 따라 셀프 네일 수요가 급증한 가운데 이디야커피가 젤라또팩토리와 여름 시즌 한정판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선보인다.

이디야커피는 17일부터 셀프 네일 브랜드 ‘젤라또팩토리’와 ‘하또하또’ 제품으로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하고 또 하고'의 줄임말인 하또하또는 두께가 얇고 편안한 착용감과 간편한 사용방법으로 소비자 만족도가 높은 네일 스티커 제품이다. 

이디야커피X젤라또팩토리 하또하또 컬래버레이션 [사진=이디야커피 제공]
이디야커피X젤라또팩토리 하또하또 컬래버레이션 [사진=이디야커피 제공]

고객들은 이 행사에 참여하는 이디야커피 매장에서 8000원 이상의 이디야 제품 구매시 한정판 하또하또 24팁스(tips)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동일 구성의 제품이 온라인 또는 다른 오프라인 매장에서 6900~9900원에 판매되고 있음을 감안하면 50% 이상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셈이다.

이디야오더 주문시에도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모바일 상품권 및 금액권도 사용 가능하나 네일 스티커만 별도 구매는 불가하다. 전국 이디야 매장 중 본 프로모션에 참가하는 매장 리스트는 이디야 홈페이지 이벤트 게시판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이디야커피는 음료와 베이커리 판매 외에도 다양한 컬래버레이션을 시도해오고 있다. 지난 2018년 여름시즌 슈즈 편집숍 ‘폴더’와 협업하여 신발 패키지 MD를 출시했으며, 2019년에는 연간 계약으로 카카오프렌즈와 손잡고 텀블러와 유리자(JAR) 등의 MD 9종을 출시한 바 있다. 

이디야커피 김주예 마케팅본부장은 “이디야 한정판 하또하또핏은 이디야커피의 ‘그린파인 후룻치노’를 모티브로 여름시즌 분위기를 연출했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분야의 브랜드와 협업하여 시너지를 창출하고 고객 만족도도 높일 수 있는 컬래버레이션 기획을 지속 검토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