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KT, AI 스피커 기가지니로 제어하는 IoT 모션베드·모션커튼 가구 2종 출시

  • Editor. 장용준 기자
  • 입력 2020.07.20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장용준 기자] KT가 AI 스피커 기가지니로 제어하는 IoT 모션베드와 모션커튼 가구를 출시했다.

KT가 가구, 공간 전문 브랜드 체리쉬와 손잡고 KT AI 스피커 기가지니로 음성제어가 가능한 ‘모션베드’와 ‘모션커튼’ IoT 가구 2종을 20일 선보였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제품은 KT 인공지능 스피커 기가지니와 연동해 음성만으로 제어할 수 있다. 음성으로 기상, 수면, 침대 무중력, 지정 자세 기억, 코골이 완화, 커튼 개폐 등 다양한 모드를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예약된 시간에 작동하는 스케줄링 기능도 제공한다.

: KT가 프리미엄 가구, 공간 전문 브랜드 ‘체리쉬’와 손잡고 KT AI 스피커 기가지니로 음성제어가 가능한 ‘모션베드’와 ‘모션커튼’ IoT 가구 2종을 20일 선보였다고 밝혔다.[사진1~2]: 사진은 모델이 KT와 체리쉬 가구가 출시한 IoT 모션베드를 소개하고 있다.
KT가 체리쉬와 제휴해 KT AI 스피커 기가지니로 음성제어가 가능한 모션베드와 모션커튼 IoT 가구 2종을 출시했다.사진은 모델이 KT와 체리쉬 가구가 출시한 IoT 모션베드를 소개하는 모습. [사진=KT 제공]

체리쉬의 모션베드는 전기모터를 탑재해 사용자가 원하는 자세로 상·하체 각도를 조절할 수 있는 기능성 침대다. 편안한 수면과 함께 사용자 체형과 생활 습관에 맞춰 조절해 스마트폰, TV 시청, 독서 등 편안한 자세로 여가 생활을 즐길 수 있다. 

KT 관계자는 "모션베드 기능에 기가지니의 조명 제어, 지니뮤직 재생, TV 제어 기능을 더해 사용자들에게 최적의 수면 환경과 휴식 환경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KT는 체리쉬와 함께 모션베드와 모션커튼 출시를 기념해 체리쉬 고양본점 시그니처 존에 고객 체험공간을 마련했다. 방문객은 누구나 KT 기가지니 스피커를 통해 IoT 모션베드와 모션커튼 등을 체험해볼 수 있다.

모션베드와 모션커튼은 전국 체리쉬 매장과 홈페이지에서 구매 가능하며, 가격등 상세한 내용은 체리쉬 가구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채희 KT AI/빅데이터 사업본부장 상무는 "체리쉬와의 협력을 통해 선보이는 모션베드와 모션커튼으로 AI가 고객에게 더욱 친숙해지기 바란다"며 "가구 외에도 다양한 분야에 AI를 접목해 AI로 고객 삶을 변화시키는 기업이 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