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현대건설, 인천 송도서 '힐스테이트 송도 스테이에디션' 분양 예정

  • Editor. 장용준 기자
  • 입력 2020.07.20 17: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장용준 기자] 현대건설이 인천 연수구 송도동에 위치한 생활 숙박시설 '힐스테이트 송도 스테이에디션'을 이달 말에 분양할 예정이다.

현대건설은 한국자산신탁이 시행(고려자산개발 위탁)하는 생활 숙박시설 '힐스테이트 송도 스테이에디션'이 이달 말에 모델하우스를 오픈할 예정이라고 20일 밝혔다. 해당 시설은 인천광역시 연수구 송도동에 지하 4층~지상 44층, 2개동, 608실 규모로 조성됐다. 송도신도시 내에서 희소가치가 높은 중소형 면적인 전용면적 77~191㎡인 생활 숙박시설로 공급돼 수요자들이 많은 관심을 보일 것으로 기대된다.

힐스테이트 송도 스테이에디션 투시도. [사진=현대건설 제공]
현대건설은 생활 숙박시설 '힐스테이트 송도 스테이에디션'을 이달 말에 분양 예정이다. 힐스테이트 송도 스테이에디션 투시도. [사진=현대건설 제공]

현대건설에 따르면 힐스테이트 송도 스테이에디션은 뉴욕 서비스 레지던스를 모티브로 생활을 특별하게 만드는 다양한 공간과 커뮤니티가 포함된 신개념 라이프 공간을 뜻하는 올인클루시브 하우스로 구성된다. 

힐스테이트 송도 스테이에디션은 총 다섯 가지 콘셉트의 커뮤니티 공간을 선보일 예정이다. 지하 1층과 3층의 컨시어지 하우스에는 로비와 리셉션 데스크가 마련되며, 3층에는 각종 커뮤니티 공간들이 마련된다. 힐링공간인 배스하우스에는 고급 사우나시설과 실내 수영장이 들어선다.

레저를 통한 사교 커뮤니티 공간인클럽하우스에는 인도어 시설인 골프 연습장, 골프스크린룸, 피트니스존, 테라피가든 등이 계획되어 있어 입주민들의 소통의 장으로 자리할 예정이다. 이 밖에도 3층에는 카페테리아, 비즈니스 라운지 등으로 활용 가능한 커먼하우스가 조성된다.

4층에 계획돼 있는 조경공간인 그린하우스는 커뮤니티는 공간으로 이용된다. 여기에는 유럽식 정원을 만날 수 있는 에디션가든, 송도의 화려한 시티뷰를 감상하며 파티를 즐길 수 있는 이벤트가든 등이 조성될 예정이다.

모델하우스는 인천광역시 연수구 송도동에 위치하며 7월 중 오픈할 예정이다. 사전홍보관은 인천 연수구 센트럴로 160, 송도 센트럴파크 푸르지오상가 A동에 자리하며, 방문 예약제로 운영 중이다.

현대건설 분양 관계자는 "단지는 개발 계획이 많아 매년 인구 집중현상이 나타나는 송도에서도 핵심 입지에 자리하고 있어 서울 및 수도권에서 수요자들이 몰릴 것으로 예상된다"며 "고급스러우면서도 힙한 공간으로 조성되는 만큼 입주민들이 자부심을 가질 수 있는 셀럽하우스급 상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강조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