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이승기 실제성격, 또 하나의 매력 포인트

  • Editor. 업다운뉴스
  • 입력 2011.03.02 11: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승기 실제성격은 어떨까? 주변의 증언을 종합해보면 이승기 실제성격은 간혹 '욱' 하는 다혈질이기도 하단다. 예의 바른 이승기의 이미지를 보면 상상이 안 간다. 한편으론 이승기 실제성격이 그런 일면도 있다니 왠지 더 인간적으로 보이기도 한다. 또 평소 허당 이미지와 맞물려 재미를 더한다.


‘바른생활 청년’ ‘엄친아’ 등의 별명을 가진 이승기의 실체(?)는 누구라도 궁금하지 않을 수 없다. 너무도 반듯한 이미지를 가진 탓에 과연 저것이 이승기의 ‘실제성격’인지, 아니면 단순한 이미지일 뿐인지 헷갈리기 때문이다. 28일 아침 방송된 SBS <배기완 최영아 조형기의 좋은아침>(이하 좋은아침)의 연예 코너, 생방송 연예특급 <스타시크릿> 에서는 이승기의 실제성격을 그간의 방송분과 주변 연예인들의 증언을 토대로 재구성해 보는 시간을 가졌다.

이승기와 함께 <1박2일>에 출연하고 있는 은지원은 간혹 욱 하고 치밀어 오르기도 한다면서 이럴 때는 시베리아 야생 호랑이 강호동 또한 움찔한다고 귀띔했다. 뒤이어 자료화면으로 나온 것은 한 토크쇼에서 이승기가 <1박2일> 촬영 현장에서 있었던 에피소드를 전하는 장면이었다. 추운 겨울, 강호동이 얼음 연못에 이승기를 몇 번이고 빠뜨렸던 것. 당시 '욱' 하는 표정의 이승기 얼굴과 절묘하게 매치된 “당신 뭐야”라는 자막은 이승기의 예절바르고 산뜻한 이미지와는 대조를 이뤄 큰 웃음을 자아냈다.

물론 <1박2일>의 이미지처럼 실질적으로도 ‘허당’인 모습을 보일 때도 많았다. 학창시절 담임선생님에게 옷을 선물했다는 이승기지만, 정작 선생님은 제자가 선물해 준 옷을 단 한번도 입지 못한 채 고이 모셔둬야만 했다. 그 이유인즉슨 사이즈가 너무도 컸기 때문이다. 사이즈를 잘 모른 채 옷을 구매한 이승기의 ‘허당’ 면모가 느껴진다.

다른 ‘허당’ 에피소드로는 한 오락 프로그램에서 게임을 하는 도중 솔비가 풀어야할 원주율 숫자를 알려준 것을 꼽을 수 있다. 이승기가 자신 있게 알려준 ‘2’는 아쉽게도 오답. 전교 학생회장까지 지낸 그의 말이었기에 철썩같이 믿었던 솔비는 문제를 맞히지 못해 물에 빠지고 말았다. 설상가상으로 물에 빠진 솔비를 도와주려 하다가 오히려 게임에 쓰인 스티로폼을 솔비의 머리위에 떨구는 실수를 저지르고 만다.

이승기다운 유머감각도 빼놓을 수 없다. 사인회에서 한 팬이 “누나는 내 여자예요”라고 써달라고 요청하자 이승기는 “누나! 내 여자예요? 난 잘……”이라고 교묘하게 바꿔 쓰는 방법을 택해 그 만의 재치를 엿볼 수 있게 한다. 2009년 SBS 드라마 <찬란한 유산>에 함께 출연했던 배수빈 역시 이승기에 대해 개그 본능이 있는 것 같은데 이를 감추느라 힘들었을 것 같다며 이승기의 유머감각을 인정했다.

한편 MC 조형기는 “사람이 너무 완벽하고 모든 일에 두루 잘하면 질투도 나고, 얄밉기도 한데 ‘허당’이라는 별명처럼 다소 허술한 면을 보이고 하는 게 이승기의 또 다른 매력이 아닌가 싶다”라는 말로 이승기의 실제 성격과 매력을 정리해 주었다. 함께 자리한 기자 역시 “옆에서 보면 굉장히 수수하고 소탈하다”며 가슴도 따뜻해 주변 사람들에게 항상 배려하고 자기가 맡은 바에 대해서 성실하게 임하는 스타임을 다시 한 번 입증해 주었다. 이경민기자 / 사진 = SBS <배기완 최영아 조형기의 좋은아침>

<기사더보기>

안철수 공부법, '몰입의 즐거움!'

아나운서 평균얼굴 3인3색 매력 대결!

이경규 불화, '웃음의 과학'으로 풀다!

점집 부적, 그 가격이 기가 막혀!

눈미백수술 부작용, 신 의료의 명암

코끼리 뱃속에서 17명이나! 초식동물의 역습?

'길라임'  하지원,  T 팬티의 민망한 추억

신세경 속옷화보, 청순글래머의 진수를 보여주마!

남녀가 잘생겨야 성공한다고 웃기는 소리!

남희석, 아내 덕 보고 산다고? 이렇게 억울한 일이!

오 이런 칫솔을 욕실에 그냥 두고 있다굽쇼?

남자가 뜨거운 열탕에 오래 있지 말아야 하는 이유

당신의 똥을 보면 건강이 보인다. 똥의 건강학

입냄새를 보면 당신의 병을 알 수 있다

지하철 하의실종 패션, 노출증 VS 관음증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