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이다해 세븐 무슨 사이? 찜닭 먹는 사이!

  • Editor. 업다운뉴스
  • 입력 2011.03.02 15: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다해 세븐이 ‘찜닭’으로 절친 인증을 해서 화제다.


이다해는 지난달 24일 자신의 트위터에 맛있게 찜닭 먹는 모습을 올려 주목을 받았다. 젓가락으로 닭다리를 집은 뒤 카메라를 향해 엄지손가락을 치켜 올리는 포즈를 취한 사진과 닭다리를 입으로 넣기 직전 사진이 그것이다. 사진 속 이다해는 긴 생머리와 가벼운 화장, 여성스러운 옷차림이라 네티즌으로부터 “찜닭여신이네” “찜닭을 저렇게 우아하게 먹을 수 있다니” 등 식사 중에도 변함없는 완벽미모로 부러움을 사기도 했다.

이다해는 이 사진과 함께 올린 글에서 “(세)븐이네 열봉찜닭! 드디어 먹었습니다!” 라며 “동욱아 잘 먹었어!”라며 세븐을 향한 메시지도 잊지 않았다. 최동욱은 세븐의 본명으로, 평상시 이다해와 세븐이 상당히 친밀한 사이임을 알려준다. 이다해와 세븐은 둘 다 84년생으로, 올해 28살 동갑내기이다. 누리꾼들은 이다해의 친근한 멘션에도 관심을 보였는데, “세븐과 이다해가 친하다니, 하지만 세븐은 임자 있는 몸” 이라며 박한별과 공개연인 사이인 세븐을 수호(?)하기도 했다.

세븐이 운영하는 것으로 알려진 강남의 한 찜닭 집은 이미 알만한 연예인은 다 거쳐 간 것으로 유명하다. 그룹 빅뱅의 리더 지드래곤 역시 이 찜닭 집에서 식사를 한 뒤 트위터에 “열봉 찜닭! 역시 마 브롸(브라더)”라는 멘션을 남겨 주목을 받은 바 있다. 세븐과 지드래곤은 모두 YG 엔터테인먼트 소속가수로 오랜 기간 돈독한 친분을 쌓아온 사이로 알려져 있다. ‘월드스타’ 비 역시 세븐의 찜닭 집에서 식사를 한 뒤 트위터에 “오늘 우리 동생 집 다녀왔습니다. 세상에서 제일 맛난 찜닭이었습니다. 담주에 또 가려구요. 우리 최사장 홧팅!”이라는 응원 글을 남겨 화제가 되었다.

지드래곤과 비 이외에도 애프터스쿨의 가희, 배우 박은혜, 투애니원의 산다라박 등 다양한 스타들이 주기적으로 세븐의 찜닭 집을 즐겨 찾는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이정과 샤이니 온유 등도 포함되어 있다. 또한 개업식에는 소녀시대 윤아, 소유진, 유인나, 보아 등 쟁쟁한 스타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내기도 했다.

연예인들의 잇단 방문으로 화제를 모은 세븐의 찜닭집은 순식간에 네티즌들의 눈길을 사로잡으며 “꼭 한번 먹으러 가야겠다” “좋아하는 스타가 자주 출몰하는 시간을 알아두고 가면 찜닭 맛이 더 좋을 거 같다” 등의 의견을 내놓는 등 폭발적인 관심을 끌고 있다. 이수정기자

<기사더보기>

안철수 공부법, '몰입의 즐거움!'

아나운서 평균얼굴 3인3색 매력 대결!

이경규 불화, '웃음의 과학'으로 풀다!

점집 부적, 그 가격이 기가 막혀!

눈미백수술 부작용, 신 의료의 명암

코끼리 뱃속에서 17명이나! 초식동물의 역습?

'길라임'  하지원,  T 팬티의 민망한 추억

신세경 속옷화보, 청순글래머의 진수를 보여주마!

남녀가 잘생겨야 성공한다고 웃기는 소리!

남희석, 아내 덕 보고 산다고? 이렇게 억울한 일이!

오 이런 칫솔을 욕실에 그냥 두고 있다굽쇼?

남자가 뜨거운 열탕에 오래 있지 말아야 하는 이유

당신의 똥을 보면 건강이 보인다. 똥의 건강학

입냄새를 보면 당신의 병을 알 수 있다

지하철 하의실종 패션, 노출증 VS 관음증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