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여기어때, 여름 캠페인 '취향대로 머물다' 한 달 만에 유튜브 1200만뷰 돌파

  • Editor. 김혜원 기자
  • 입력 2020.07.30 13: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혜원 기자] 볼빨간사춘기 안지영과 폴킴이 부른 여기어때의 여름 성수기 캠페인 영상이 큰 화제를 일으키고 있다.

숙박·액티비티 예약 플랫폼 여기어때는 취향 중심 여행, 힐링의 가치가 담긴 올여름 캠페인 '취향대로 머물다'를 공개하고 한 달 만에 유튜브 조회수 1200만회, 댓글 5000여개가 달리는 등 폭발적인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고 30일 밝혔다. 

여기어때의 올여름 캠페인 영상 ‘취향대로 머물다’가 공개 한 달 만에 유튜브 조회수 1200만회를 돌파했다. [사진=여기어때 제공]
여기어때의 올여름 캠페인 영상 ‘취향대로 머물다’가 공개 한 달 만에 유튜브 조회수 1200만회를 돌파했다. [사진=여기어때 제공]

공개된 영상은 총 5편으로, 안지영은 인디고의 ‘여름아 부탁해’와 김광석의 ‘바람이 불어는 곳’, 폴킴은 듀스의 ‘여름 안에서’와 마로니에의 ‘칵테일 사랑’을 편곡해 여유로운 여름 여행의 분위기를 살렸다. 마지막 곡은 폴킴과 함께 힐링여행을 속삭이는 노래 ‘여기어때요’를 선보였다. 안지영이 직접 작곡, 작사를 한 곡으로 다시 한번 화제를 모았다.

영상을 본 팬들은 “음원 출시해주세요”, “매일 음악 들으러 놀러와요”, “전곡 모음집 만들어주세요” 등 댓글을 이어갔다. 실제 여기어때는 팬들의 반응에 보답하기 위해 추가 캠페인 영상을 제작해 유튜브에 공개했다. 광고가 아닌 음악 감상을 위한 콘텐츠만도 150만 조회수를 기록하고, 3500여개가 넘는 댓글이 달렸다.

여기어때 측은 "개인의 취향을 찾아 떠나는 ‘힐링여행’의 가치를 전달하고 싶었다"며 "과거와 달리 여행을 소비하는 모습이 달라진 만큼 새로워진 여행의 메시지를 보여주려고 노력했다"고 취지를 밝혔다. 

이어 "앞으로 여기어때를 통해 자신만의 취향을 찾아 떠나는 여행의 기회를 가지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