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강남 한복판 '호캉스' 즐기세요" CJENM 오쇼핑부문, '르메르디앙 서울' 호텔 숙박권 판매

  • Editor. 김혜원 기자
  • 입력 2020.07.30 14: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혜원 기자] CJ ENM 오쇼핑부문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여파로 해외여행보다 국내에서의 휴식을 선호하는 추세 속에서 안전한 휴가를 보낼 수 있는 호캉스(호텔+바캉스)에 대한 고객 니즈에 발맞춰 르 메르디앙 서울 호텔 숙박권을 기획 특가로 선보인다.

CJ ENM 오쇼핑부문이 오는 8월 1일 밤 10시 40분에 르메르디앙 서울 호텔 숙박권 판매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CJ오쇼핑, 내달 1일(토) 밤 10시 40분 ‘르메르디앙 서울’ 호텔 숙박권 판매 방송 진행 [사진=CJ ENM 오쇼핑부문 제공]
CJ오쇼핑, 내달 1일(토) 밤 10시 40분 ‘르메르디앙 서울’ 호텔 숙박권 판매 방송 진행 [사진=CJ ENM 오쇼핑부문 제공]

르메르디앙 서울은 강남 중심에 자리한 5성급 호텔로 도심에서 유러피안 라이프스타일을 누릴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호텔 내 대형 아트센터를 비롯해 수백 점의 미술 작품을 전시하고 있으며 피트니스, 실내 수영장은 물론 어린이 전용 놀이 공간 키즈 플레이도 보유하고 있다. 

르메르디앙 서울은 호텔 내 주요 동선에 열화상 카메라 설치와 객실 및 공용 공간 내 손 소독제 비치는 물론 매일 5회에 걸친 방역을 진행하는 등 위생관리도 철저히 하고 있다.

CJ오쇼핑은 내달 1일 방송에서 클래식 객실 1박(2인 1실 기준)과 셰프 팔레트 조식 2매를 패키지로 구성했다.

가족과 즐거움을 누릴 수 있는 다양한 혜택도 제공한다. 패키지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객실에서 편하게 즐길 수 있는 홈파티 다이닝 세트와 지난해 인기리에 방영된 드라마 tvN ‘호텔 델루나’ 세트를 그대로 구현한 '호텔 델루나 展' 무료 관람권을 증정한다.  뿐만 아니라 레이트 체크아웃(오후 2시까지)과 일별 선착순 방문자를 대상으로 객실 업그레이드까지 받을 수 있다. 이 외에도 ‘르메르디앙 서울’의 피트니스, 실내 수영장 등 다양한 부대시설 이용도 가능하다.

CJ ENM 오쇼핑부문 문화디지털사업팀 문찬호 MD는 "본격적인 바캉스 시즌임에도 해외는 물론 국내 여행도 쉽지 않은 안타까운 상황이 계속되면서 가족 모두가 안전하게 즐길 수 있는 호캉스 패키지를 준비했다"며 "CJ오쇼핑이 준비한 여름 호텔 패키지를 통해 다른 사람들과 접촉은 줄이면서 편안한 휴식을 즐기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