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나나 일진 과거사진? '과거는 묻지 마세요!'

  • Editor. 업다운뉴스
  • 입력 2011.03.02 16: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나나 일진(?) 과거사진이 네티즌의 도마 위에 올랐다.

‘일진’ 의심을 받는 가수가 또 한 명 늘어난 셈이다. 걸그룹 ‘애프터스쿨’과 유닛 ‘오렌지 캬라멜’에서 종횡무진 활약 중인 ‘나나’가 바로 그 주인공이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을 중심으로 퍼져 나간 과거 사진 속에는 나나의 성숙한 모습이 포착되고 있어 누리꾼들의 지대한 관심을 받고 있다.

 


과거사진 속 나나는 술집으로 추정되는 곳에서 친구와 함께 앉아있다. 앞에는 맥주가 담긴 유리잔이 놓여있어 술집일 가능성이 높아 보인다. 여기에 짙은 화장을 한 나나는 지금과 다를 바 없을 정도로 성숙해 보이는 모습이다. 또 뒷골목에서 두 명의 친구와 함께 찍은 사진에서는 나나의 전신이 드러나 있는데 짧은 치마 차림에 하이힐을 신은 모습이다.

만약 성년이 된 후의 사진이라면 그다지 문제되지 않을만한 ‘사생활’로 치부되었겠지만, 문제는 아직 미성년일 무렵 찍은 사진이라는 것이다. 나나는 1991년 생으로, 올해 갓 만 20살이 되었으며, 애프터스쿨 멤버로 합류할 당시엔 19살 이었다. 따라서 지금 인터넷에 떠돌고 있는 사진들은 적어도 그 이전에 찍힌 사진이라는 뜻이 된다.

네티즌들은 미성년임에도 술집에 앉아 있거나 화려하게 꾸민 모습 등은 학생답지 않은 모습이라는 지적을 쏟아내고 있다. “나나 과거 사진을 보면 또 다른 일진 돌의 탄생같다” “학생 때부터 심상치 않은 끼의 소유자였군”등 곱지 않은 시선을 보내고 있는 것이다. 반면 “과거는 과거일 뿐” “지금 열심히 하고 있는 연예인의 과거를 일부러 들추는 건 좀 그렇다” 등 나나를 옹호하는 의견들도 눈에 띈다.

나나는 지난 2009년 애프터스쿨로 데뷔 후 인형 같은 외모와 늘씬한 몸매로 단번에 시선을 사로잡았다. 또한 같은 그룹 멤버인 리지, 레이나와 함께 오렌지캬라멜 유닛으로 활동하면서부터는 ‘마법소녀’ ‘아잉’ 을 연달아 히트시키며 ‘핫’한 아이돌 멤버로 급부상했다. 이런 상황에서 나나의 일진 과거사진은 더욱 관심을 끌어 모으고 있다.

한편 ‘일진’임을 의심하게 하는 과거 사진으로 화제가 되었던 것은 나나뿐만이 아니다. 혼성그룹 남녀공학의 열혈강호는 수트를 입은 채 술집에 앉아있는 모습이 담긴 사진이 유포되어 논란이 되었으며, 같은 그룹의 가온누리 역시 유흥주점에서 여성의 목을 끌어안고 있는 등의 심상치 않은 과거 사진으로 문제가 된 바 있다. 혹은 과거 사진은 없지만 ‘소문’만으로 “과거 일진이었다”는 타이틀을 달고 있는 아이돌 가수들도 적지 않다. 이경민기자

<기사더보기>

안철수 공부법, '몰입의 즐거움!'

아나운서 평균얼굴 3인3색 매력 대결!

이경규 불화, '웃음의 과학'으로 풀다!

점집 부적, 그 가격이 기가 막혀!

눈미백수술 부작용, 신 의료의 명암

코끼리 뱃속에서 17명이나! 초식동물의 역습?

'길라임'  하지원,  T 팬티의 민망한 추억

신세경 속옷화보, 청순글래머의 진수를 보여주마!

남녀가 잘생겨야 성공한다고 웃기는 소리!

남희석, 아내 덕 보고 산다고? 이렇게 억울한 일이!

오 이런 칫솔을 욕실에 그냥 두고 있다굽쇼?

남자가 뜨거운 열탕에 오래 있지 말아야 하는 이유

당신의 똥을 보면 건강이 보인다. 똥의 건강학

입냄새를 보면 당신의 병을 알 수 있다

지하철 하의실종 패션, 노출증 VS 관음증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