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이영자 남자친구, 군불 때니 연기가 모락모락

  • Editor. 업다운뉴스
  • 입력 2011.03.02 18: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영자 남자친구는 누구일까? 이영자의 결혼설까지 흘러나오고 있는 가운데, 이영자와 그 남자친구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갑자기 이영자 남자친구가 수면 위로 부상한 것은 지난달 28일 KBS2TV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에서다.

이날 특별 방청객 자격으로 참석한 연예부 기자들의 질문이 시발점이 되었다. 이에 이영자는 피하거나 말을 돌리는 대신 “솔직하게 말할까요?”라고 말문을 열어 녹화장의 분위기를 후끈 달구어 놓았다. 그녀는 오랜 만남을 가져온 남자친구가 있으며 “결혼할까?”라는 생각도 해봤다는 말을 털어놓아 출연진들과 패널들을 술렁이게 만들었다. 이날 참석한 기자단은 이영자의 말을 메모하는 등 비상한 관심을 보였다.

이영자가 이날 자신의 남자친구에 대해 던진 힌트는 단 두 가지. ‘동갑’이라는 것과 ‘연예계 종사자’라는 것이다. 이영자는 1968년생으로, 한국나이로는 44살이 된다. 따라서 그녀와 동갑이자 연예계 종사자인 남성을 추려보면 후보가 좁혀질 수 있다. 하지만 ‘연예인’일 것이라는 추측과는 달리 ‘연예계 종사자’로 범위가 한정되면서 일반인들로서는 그 상대가 누구인지 예측하기가 어려워졌다.

하지만 신동엽은 ‘짚이는’것이 있는 듯 이영자를 이리저리 떠보기 시작했다. 오랜 시간 알고 지낸 사이가 아니냐며 이영자에게 질문을 던진 뒤 “맞다”는 대답을 들은 신동엽은 ‘동갑’이라는 말에서 힌트를 얻은 듯 “누구인지 알 것 같다"라는 의미심장한 말을 하여 더욱 사람들의 궁금증을 자아냈다. 신동엽의 말을 듣던 이영자는 “생각을 정리할 필요가 있다”며 평소 그녀의 여유롭고 화통한 모습 대신 안절부절 못하는 모습을 보여 신동엽이 뭔가 알고 있음을 더욱 확신하게 했다. 이를 본 이상벽은 기자들을 향해 “신동엽에게 물어보라”며 부추기기도 했다. 신동엽은 짓궂게도 이영자와 남자친구가 잘 어울린다는 멘트를 했으나 이영자는 이번에는 지지 않으려는 듯 신동엽을 향해 잘 모르고 하는 말 같다며 노련하게 받아쳤다.

한편 방송이 끝난 후 이영자의 남자친구와 결혼설에 대한 누리꾼들의 관심은 끝없이 이어졌으며 현재 이영자의 결혼설 상대로 한 연예기획사의 대표가 구체적으로 거론되고 있을 정도도 크게 비화됐다. 하지만 이영자의 소속사 관계자는 두 사람은 친구사이일 뿐이라고 못 박으며 결혼설을 전면적으로 부인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영자와 그리고 그녀의 남자친구가 일회성 해프닝으로 끝날지 아니면 향후 반려자의 연을 맺어 사랑의 결실을 거둘 지는 두고 볼 일이다. 이주현기자 / 사진 = KBS2TV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

 

<기사더보기>

안철수 공부법, '몰입의 즐거움!'

아나운서 평균얼굴 3인3색 매력 대결!

이경규 불화, '웃음의 과학'으로 풀다!

점집 부적, 그 가격이 기가 막혀!

눈미백수술 부작용, 신 의료의 명암

코끼리 뱃속에서 17명이나! 초식동물의 역습?

'길라임'  하지원,  T 팬티의 민망한 추억

신세경 속옷화보, 청순글래머의 진수를 보여주마!

남녀가 잘생겨야 성공한다고 웃기는 소리!

남희석, 아내 덕 보고 산다고? 이렇게 억울한 일이!

오 이런 칫솔을 욕실에 그냥 두고 있다굽쇼?

남자가 뜨거운 열탕에 오래 있지 말아야 하는 이유

당신의 똥을 보면 건강이 보인다. 똥의 건강학

입냄새를 보면 당신의 병을 알 수 있다

지하철 하의실종 패션, 노출증 VS 관음증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