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에듀윌 원격평생교육원, 사회복지시설과 현장실습 제휴 협약 체결

  • Editor. 고훈곤 기자
  • 입력 2020.07.31 12: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고훈곤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 원격평생교육원이 지난 28일 사회복지기관 광명시 장애인가족지원센터와 양질의 사회복지현장실습 진행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31일 밝혔다.

에듀윌과 업무협약을 체결한 광명시 장애인가족지원센터는 광명시에 거주하는 장애인 가족의 ‘건강한 가족관계 형성’을 지원하는 사회복지시설로 예비 사회복지사들에게 사회복지현장실습활동을 제공한다.

에듀윌 원격평생교육원이 광명시 장애인가족지원센터와 양질의 사회복지현장실습 진행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남윤용 광명시장애인가족지원센터장과 조신성 에듀윌 원격평생교육원장이 체결식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에듀윌 제공]

이번 협약으로 사회복지사 진로를 희망하는 학습자에게 좀 더 실질적이고 가치 있는 현장실무 학습 기회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

조신성 에듀윌 원격평생교육원장은 “예비 사회복지사들이 사회복지 현장에서 양질의 실무지식을 습득할 수 있도록 지원할 것”이라며 “꿈을 향해 한 단계 더 나아갈 수 있는 발판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2017년 사회공헌위원회를 신설한 에듀윌은 ‘고객의 꿈, 직원의 꿈, 지역사회의 꿈을 실현한다’는 비전하에 체계화된 사회공헌 사업들을 이어가고 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