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전혜빈 성형, 더이상 필요 없다

  • Editor. 업다운뉴스
  • 입력 2011.03.03 16: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혜빈이 성형에 대해 ‘쿨’하게 인정하면서 앞으로는 더 할 생각이 없다는 의사를 내비쳤다.

전혜빈은 최근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성형에 관한 생각을 솔직히 털어놓아 사람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여자 연예인과 ‘성형’은 떼려야 뗄 수 없는 관계이지만, 막상 대놓고 성형을 인정하며 이에 관한 의견을 내놓는 경우는 드물기 때문이다.

 


지난달 25일 막을 내린 드라마 <야차>에서 인상 깊은 연기를 선보이며 오랜만에 연기자로 활동을 재개한 전혜빈은 가수로 데뷔하여 예능으로 큰 인기를 끌었다. 이후 배우로 전향한 전혜빈은 그 과정에서 이미지 변신을 위해 코 성형을 감행했다. 가수 활동 중에 쌍꺼풀 수술을 하기도 했다. 그 결과 전과 너무 달라진 얼굴 때문에 한동안 사람들의 입에 오르내리게 되었다. 당시 전혜빈은 인터뷰를 통해 연기자 변신을 위해 성형이 꼭 필요했음을 알린 바 있다.

이번 인터뷰에서 전혜빈은 “연기자 타이틀은 항상 목마른 대상”이라고 고백하며 가수에서 연기자로 전환한 후에도 예능에서 얻은 이미지가 쉽게 사라지지 않았고, 그것이 슬럼프로 이어져 시청자들과 자주 만날 수 없었다고 털어놓았다. 매번 연기할 때마다 성형 설에 휩싸인다는 질문에 대해선 이정도 했으면 충분하다는 말로 자신의 입장을 표명했다.

전혜빈의 이와 같은 발언은 참으로 현명(?)한 것이 아닐 수 없다. 보통 반복되는 성형 수술 끝에 이상하게 변한 얼굴을 갖게 되는 것은 물론, 각종 성형 부작용에 시달리는 연예인들도 부지기수이기 때문이다. 간혹 성형수술을 소재로 “야매로 쌍꺼풀을 했더니 눈이 안 감긴다.”거나 “너무 주름을 당겨서 웃는 게 힘들다”는 등의 개그가 남발되곤 하지만, 이런 상황들은 성형 부작용을 겪는 사람들에겐 크나큰 고통으로 다가온다.

잘못된 시술이나 도구, 보형물을 잘못 사용하여 생기는 부작용도 무시할 수 없지만, 순전히 환자 본인의 ‘욕심’ 때문에 생기는 부작용도 만만치 않다. 딱히 문제가 없음에도 같은 부위의 재수술을 여러 번 하는 것이 대표적인 예다. 또한 무조건 눈에 확 띄는 효과를 원해 코를 높이 세워 코 주변의 피부가 얇아지는 현상, 가슴을 너무 크게 성형해 허리가 굽어지는 것 등 비율이 맞지 않는 외모를 가지게 되는 것도 부작용의 하나로 손꼽힌다.

한 성형외과 전문의는 “수술로 외모의 단점을 극복해 자신감을 찾는 것은 성형수술이 가진 최고의 장점이라고 할 수 있다. 하지만 무리한 욕심으로 재수술을 반복하는 것은 더 나쁜 결과를 초래할 수 있어 각별한 주의가 요구된다”며 무분별한 성형욕심에 대해 충고한다. 이주현기자 / 사진 = OCN

 

<기사더보기>

고준희 란제리 화보, '눈이 가요, 눈이 가!'

소리 없는 방귀가 더 독한 이유는 무엇일까?

차만 타면 졸립다고? 그 이유를 알려 주마!

부부관계 후 바로 곯아떨어지는 우리 남편, 무슨 병이라도?

여자는 정말 '짐승'같은 강한 남성을 좋아할까?

이종수 열애, 미혼남성이 누나와 사랑에 빠지는 이유

식곤증 부르는 '졸리는' 음식이 있다고?

안철수 공부법, '몰입의 즐거움!'

아나운서 평균얼굴 3인3색 매력 대결!

점집 부적, 그 가격이 기가 막혀!

눈미백수술 부작용, 신 의료의 명암

코끼리 뱃속에서 17명이나! 초식동물의 역습?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