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KT, 10만 고객에게 '뮤 아크엔젤' 한정판 아이템 쏜다

  • Editor. 이세영 기자
  • 입력 2020.08.07 11: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이세영 기자] KT가 10만 고객에게 ‘뮤 아크엔젤’ 프리미엄 아이템을 쏜다.

KT는 삼성전자 ‘갤럭시노트20’ 출시에 맞춰 차별화된 고객 혜택 제공을 위해 게임사 웹젠과 함께 ‘전략적 마케팅 협업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업무 협약을 통해 KT는 ‘뮤’·‘R2’·‘뮤오리진’ 등 인기 대작 게임을 출시한 게임사 웹젠과 제휴 마케팅을 추진하며 양사의 고객들을 대상으로 특별하고 풍성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김훈배 KT 커스터머부문신사업본부장 전무(왼쪽)와 김태영 웹젠 대표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KT 제공]

이번에 양사가 진행하는 공동 프로모션의 첫 테마는 웹젠의 2020년 상반기 최대 화제작인 ‘뮤 아크엔젤’이다. KT는 갤노트20 출시를 기념해 KT 고객 10만명에게 10만원 상당의 ‘뮤 아크엔젤’ 게임 아이템 패키지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게임 패키지는 갤노트20의 KT 전용 색상인 ‘레드’로 커스터마이징한 프리미엄 아이템을 비롯해 기존 장비의 기능을 강화하는 보석 등 한정판 아이템 위주로 구성됐다.

‘뮤 아크엔젤’은 원작인 PC 온라인 게임 ‘뮤 온라인’의 게임 요소 대부분을 모바일 플랫폼으로 옮겨와 제공하는 모바일 MMORPG다. ‘뮤’ 시리즈 게임의 최상위 아이템인 ‘대천사 무기’를 두고 벌어지는 여정을 스핀오프(번외편)로 풀어냈다. 이 모바일 게임은 지난 5월 출시 이후 구글플레이 스토어에서 매출 순위 상위권을 유지하며 게임 마니아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뮤 아크엔젤’ 게임 아이템 패키지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오는 14일부터 KT 홈페이지와 KT 대리점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훈배 KT 커스터머부문신사업본부장(전무)은 “여름 휴가철에도 긴 장마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여파로 무료해진 고객들의 삶에 활력을 불어넣을 수 있는 고객가치를 제공하고자 웹젠과 함께 공동 마케팅을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제휴 마케팅을 통해 고객들의 취향에 꼭 맞는 혜택을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