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호반건설, 대한적십자사에 수해복구 성금 2억원 기탁

  • Editor. 장용준 기자
  • 입력 2020.08.12 18: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장용준 기자] 호반건설이 집중호우로 피해를 입은 수재민들의 조속한 수해복구를 위해 대한적십자사에 성금 2억원을 기탁했다.

호반건설은 집중호우로 피해를 입은 지역의 복구와 주민들에 대한 지원을 위해 대한적십자사에 성금 2억원을 기탁했다고 12일 밝혔다.

서울시 서초구 우면동 호반건설 사옥. [사진=호반건설 제공]
호반건설이 이번 집중호우로 수해를 입은 수재민들의 수해복구를 위해 대한적십자사에 성금 2억원을 기탁했다.서울시 서초구 우면동 호반건설 사옥. [사진=호반건설 제공]

이번에 기탁한 성금은 집중호우 피해가 심각한 수해 지역에 전달돼 침수주택과 시설복구, 수재민 생필품 보급, 임시 대피소 지원 등에 쓰일 예정이다.

호반건설 관계자는 "호반그룹은 지난 3월에도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피해 극복을 위해 건설업계 최초로 협력사에 20억원 규모의 ‘긴급경영안정 지원금’을 전달했고, 성금 기탁, 대파농가돕기 캠페인, 협력사 임직원 건강검진 지원 등 다양한 지원과 활동을 전개해 왔다"며 "이번에도 집중호우로 갑작스럽게 피해를 입은 수재민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되도록 성금을 모았다"고 밝혔다.

이어 "수재민들이 이번 어려움을 함께 이겨내고 빨리 일상으로 돌아갈 수 있기를 진심으로 바란다"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