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대림산업, 광교신도시서 'e편한세상 시티 광교' 오피스텔 이달 분양

  • Editor. 장용준 기자
  • 입력 2020.08.13 11: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장용준 기자] 대림산업이 광교신도시에서 처음으로 e편한세상 브랜드를 적용한 오피스텔인 'e편한세상 시티 광교'를 이달 중에 분양한다.

대림산업이 이달 중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이의동 일원에 들어서는 'e편한세상 시티 광교'를 분양한다고 13일 밝혔다. 해당 단지는 지하 5층~지상 15층, 전용면적 21~49㎡, 총 450실 규모다. 전용면적별로 △21㎡ 196실 △30㎡ 12실 △39㎡ 162실 △49㎡ 80실로 원룸부터 주거용 2룸까지 다양하다.

e편한세상 시티 광교 투시도. [사진=대림산업 제공]
대림산업이 이달 중으로 광교신도시에 450실 규모의 'e편한세상 시티 광교' 오피스텔을 분양한다. 사진은 e편한세상 시티 광교 투시도. [사진=대림산업 제공]

이 단지는 광교신도시 최초의 'e편한세상 시티' 브랜드 오피스텔이며, 단지가 들어설 광교신도시 센트럴타운 내에는 법조타운과 수원컨벤션센터, 경기융합타운(예정) 등이 자리잡고 있다. 

현재 개발 중인 경기융합타운에는 경기도 신청사와 경기도의회, 경기도교육청 등 7개의 기관이 입주할 예정이다. 또 법조타운의 경우 지난해 3월 수원고등법원과 수원고등검찰청, 수원지방법원이 들어섰다. 지난해 5월 신청사인 수원검찰청사가 준공되며 조성이 마무리됐다. 

이밖에 지난해 3월 개관한 수원컨벤션센터는 복합 MICE 단지이며, 한국LED융합연구소, 한국나노기술원, 경기바이오센터 등이 위치한 광교테크노밸리와 경기대 수원캠퍼스, 아주대 등이 가깝다.

단지에서는 지하철 신분당선 광교중앙역을 도보로 이용할 수 있다. 

단지 인근에 아브뉴프랑, 롯데마트, 이마트, 롯데아울렛, 갤러리아백화점 등이 있다. 아주대학교병원 등 의료시설이 가깝고 수원월드컵경기장, 광교경기문화창조허브 등 문화시설 이용이 가능한 거리다. 신풍초, 연무중, 다산중, 광교고교 등을 도보로 통학할 수 있다.

대림산업 측에서는 아파트와 달리 청약 자격 제한이 없다는 점을 강조했다. 만 19세 이상이면 거주지 제한, 주택 소유 여부에 상관없이 청약 접수가 가능하다. 청약 당첨 시 주택보유 수에 포함되지 않아 무주택자 자격을 유지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