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컴투스, 신작 RPG '히어로즈워: 카운터어택' 공략의 재미 더할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

  • Editor. 이세영 기자
  • 입력 2020.08.20 18: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이세영 기자] 모바일게임 기업 컴투스가 반격 전략 RPG ‘히어로즈워: 카운터어택(이하 히어로즈워)’의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20일 컴투스에 따르면 ‘히어로즈워’는 컴투스가 직접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기대 신작 타이틀로, 지난 13일 출시 후 첫 번째로 선보이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한층 강화된 전략 전투의 재미를 선사할 계획이다.

컴투스가 반격 전략 RPG '히어로즈워: 카운터어택'의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사진=컴투스 제공]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새롭게 선보이는 ‘지하 정제소’는 공략의 즐거움을 느낄 수 있는 PVE 콘텐츠로, 총 50층으로 구성된 탑 형태의 던전을 순차적으로 정복해 나가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특히 상층에서 하층으로 내려올수록 높은 난이도를 요구하기 때문에, 다양한 용병 조합을 시도하고 전투 전략을 짜는 등 극대화된 공략의 재미를 느낄 수 있다.

더불어 지하 정제소의 각층을 점령할 때마다 다양한 게임 아이템과 함께 달성 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으며, 5층과 10층 단위로 등장하는 보스 몬스터를 처치할 경우 더욱 특별한 게임 보상을 받게 된다. 유저들이 획득한 포인트는 새롭게 도입된 ‘정제소 포인트 상점’을 통해, 용병들의 전투력 상승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전용 장비의 제작 재료로 교환이 가능해 유저들의 높은 호응이 기대된다.

컴투스는 ‘히어로즈워’의 이번 콘텐츠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26일까지 게임에 접속한 유저 모두에게 신규 콘텐츠 ‘지하 정제소’ 참여 티켓 및 ‘카드 뽑기권’ 등 다양한 게임 선물을 증정할 계획이다.

‘히어로즈워’는 전략성을 요구하는 턴제 전투 방식에 캐릭터별 이동 범위와 스킬 사거리를 적용한 차별화된 전투 시스템을 제공하는 게 특징인 게임이다. 또 액션 게임에서나 볼 수 있었던 역동적인 전투 액션과 더불어 짜릿한 타격감까지 느낄 수 있게 해 턴제 RPG를 즐기는 유저들에게 새로운 플레이 경험을 제공한다.

‘히어로즈워’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