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컴투스 '컴프야 2020', 야구의날 기념 특별 이벤트 진행

  • Editor. 이세영 기자
  • 입력 2020.08.21 16: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이세영 기자] 모바일게임 기업 컴투스가 서비스하는 3D 모바일 야구게임 ‘컴투스 프로야구 2020’(이하 컴프야 2020)이 오는 23일 ‘야구의 날’을 맞아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야구의 날’은 우리나라가 올림픽 야구 역사상 첫 금메달을 획득한 날을 기념하기 위해 제정한 날로서 올해로 12주년을 맞는다. 이에 ‘컴프야 2020’은 온 국민이 야구로 하나가 됐던 환희의 순간을 컴프야 유저들과 함께 추억하고, 게임 플레이를 통해 다시금 만끽할 수 있도록 다양한 즐길 거리를 마련했다.

컴투스가 서비스하는 3D 모바일 야구게임 '컴프야 2020'이 오는 23일 '야구의 날'을 맞아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컴투스 제공]

먼저 대한민국 야구 대표팀의 업적을 다시 한 번 돌아보기 위해 마련된 ‘내 마음속 명장면’ 이벤트가 오는 27일까지 공식 카페를 통해 진행된다. 유저들은 본인이 간직하고 있던 국제대회 최고의 명장면 또는 명승부에 대한 사연을 이벤트 게시판을 통해 댓글로 작성하면 된다. 참여 유저 모두에게 ‘단일 연도 선택팩’ 등 특별한 게임 보상을 선물로 증정한다.

또 ‘야구의 날’ 당일 게임에 접속만 해도 컴프야 최고 인기 아이템으로 손꼽히는 ‘고유 능력 변경권’과 ‘LIVE 구단 선택팩’ 등 역대급 게임 선물을 참여 유저 모두에게 100% 지급한다.

게임 플레이를 통해서도 야구 축제를 즐길 수 있다. 컴프야 유저들은 오는 9월 6일까지 게임 내 마련된 ‘금방방이 은방망이 이벤트’를 통해 리그 모드 플레이, 출석 등 매일 주어지는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고 누적 달성 횟수에 따라 푸짐한 게임 선물을 획득할 수 있다.

컴투스 관계자는 “이번 컴프야 이벤트는 한국 야구를 사랑하는 많은 야구팬들과 게임 유저들이 모두 함께 야구의 날을 기리고 축제의 분위기를 한층 북돋게 하기 위해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야구를 더욱 즐겁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지속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컴프야 2020’은 손안에서 실제 야구의 생생함을 느낄 수 있는 컴투스의 대표적인 야구게임 타이틀로, 프로야구 실제 선수들의 얼굴과 유니폼, 역동적인 움직임은 물론 매주 선수들의 리그 성적 데이터를 활용한 다양한 라이브 콘텐츠를 제공하며 리얼 야구게임의 묘미를 선사하고 있다.

이번 이벤트와 관련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게임 공식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