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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카오뱅크, '26주적금 with 이마트' 판매 종료…2주간 56만좌 개설

  • Editor. 이은실 기자
  • 입력 2020.09.02 10: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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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다운뉴스 이은실 기자] 카카오뱅크가 다양한 기업과의 협업으로 고객 혜택을 늘리기 위해 발벗고 나섰다.

카카오뱅크는 이마트와 함께 지난달 18일 출시한 ‘26주적금 with 이마트’가 31일까지 2주 동안 하루 평균 약 4만좌, 총 55만6000좌가 개설됐다고 2일 밝혔다.

카카오뱅크의 ‘26주적금 with 이마트’가 2주 동안 55만6000좌가 개설됐다. [사진=카카오뱅크 제공]
카카오뱅크의 ‘26주적금 with 이마트’가 2주 동안 55만6000좌가 개설됐다. [사진=카카오뱅크 제공]

'26주적금 with 이마트'는 최대 8만8000원의 고객 혜택을 담은 카카오뱅크 적금 상품으로 저축하는 동시에 이마트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26주적금 with 이마트' 상품에 가입한 고객 중 2일 추첨을 통해 6만명에게는 카카오프렌즈-이마트 캐릭터가 그려진 장바구니를 제공한다. 당첨자에게는 가입 시 입력한 휴대전화로 개별 안내 예정이며, 안내에 따라 쇼핑백을 받을 이마트 지점을 선택 후 방문해 수령하면 된다.

카카오뱅크 관계자는 "적금 상품의 이자 외에 다른 혜택을 고객에게 드리고자 하는 기획 취지에 맞게 고객들의 반응이 뜨거웠다"며 "앞으로도 여러 기업과의 협업으로 쇼핑을 비롯한 다양한 분야에서 고객 혜택을 늘릴 수 있는 방안을 모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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