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FCA 코리아, 지프 고객 위한 '지프 연장 보증 프로그램' 출시

  • Editor. 장용준 기자
  • 입력 2020.09.07 18: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장용준 기자] FCA코리아가 지프 고객들을 위한 '지프 연장 보증 프로그램'을 내놨다.

FCA 코리아가 지프 고객들을 위해 '지프 연장 보증 프로그램'을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해당 프로그램 구매 시 기본 보증 기간(36개월 또는 6만㎞)이 끝나도 연장 보증(24개월 또는 4만㎞)을 통해 총 5년 또는 10만㎞ 중 선 도래 시점까지 안심하고 운행할 수 있다.

FCA코리아가 지프 고객들을 위한 ‘지프 연장 보증 프로그램’을 출시했다. [사진=FCA코리아 제공]
FCA코리아가 지프 고객들을 위해 ‘지프 연장 보증 프로그램’을 출시했다. [사진=FCA코리아 제공]

가입 대상은 FCA 코리아 공식 딜러 전시장에서 판매된 지프 브랜드의 신차 및 보유차(직수입 차량 불가)다.

신차는 차량 최초 등록 일자로부터 3개월 이내 및 주행거리 5000㎞를 초과하지 않은 차량을 의미하고, 보유차(제조사 보증기간 이내)는 차량 최초 등록 일자로부터 36개월 이내 및 주행거리 6만㎞를 초과하지 않은 차량으로 사전 점검 항목 기준을 통과한 차량을 의미한다. '지프 보증 연장 프로그램'의 가격은 차종 및 신차·보유차 여부에 따라 상이하다.

제이크 아우만 FCA 코리아 사장은 "활동적인 라이프스타일을 지닌 지프 고객의 특성에 맞추어 차량 보증 기간을 연장하는 '지프 연장 보증 프로그램'을 준비했다"며 "지프의 차량은 지프 연장 보증 프로그램을 통해 안전한 모험을 오랫동안 함께 떠날 수 있는 파트너로 거듭날 것"이라고 강조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