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10-01 15:59 (목)
전자랜드, 우리 농가 응원 위한 '으뜸과일 프로모션' 진행
전자랜드, 우리 농가 응원 위한 '으뜸과일 프로모션' 진행
  • 김혜원 기자
  • 승인 2020.09.17 15: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혜원 기자] 전자랜드가 긴 장마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우리 농가를 응원하기 위한 행사를 준비했다.

전자랜드는 한가위를 맞이해 오는 9월 24일까지 서울청과와 함께 ‘으뜸과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전자랜드 모델 '미스터트롯' 나태주 [사진=전자랜드 제공]
전자랜드 모델 '미스터트롯' 나태주 [사진=전자랜드 제공]

전자랜드 온라인 쇼핑몰에서 진행되는 ‘으뜸과일 프로모션’에서는 추석 선물용으로 가장 인기가 좋은 제철과일 5종(사과·배·메론·샤인머스캣·감귤)과 버섯 등의 한가위 선물세트를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한다.

전자랜드가 준비한 선물세트는 10년~20년 경력의 서울청과 베테랑 과일 경매사들이 직접 국내 상위 10% 안에 드는 우수한 과일만을 골라 구성했기 때문에, 명절 선물용이나 제수용으로 활용하기 좋다. 24일까지 주문을 완료하면 추석 전에 상품을 받을 수 있으며, 상품 수령 후기를 남겨준 고객에게는 스타벅스 편의점 커피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또한 전자랜드는 100% 신속 보상제도를 운영해 과일에 문제가 있는 경우 새상품으로 다시 보내줄 예정이라고 밝혔다.

전자랜드 관계자는 “과대 포장을 없애고 유통 과정을 최소화해 백화점에서 볼 수 있는 우수한 품질의 과일을 합리적인 가격에 준비했다”며 “우수한 우리 농산물을 널리 알려 어려운 농가를 도와 경기 활성화에 힘을 보탤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전자랜드는 가전제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절인 배추와 과일 사은품을 증정하는 등 우리 농가와 농산물 판매 활성화를 위한 노력을 꾸준히 해왔다. 함께 프로모션을 진행하는 서울청과는 80년간 국내 농산물을 유통한 국내 최대 과일 도매법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