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10-31 09:17 (토)
커넥츠 '공기업단기', 국민건강보험공단 필기시험 당일 풀서비스 실시
커넥츠 '공기업단기', 국민건강보험공단 필기시험 당일 풀서비스 실시
  • 김혜원 기자
  • 승인 2020.09.21 14: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혜원 기자] 커넥트 공기업단기가 국민건강보험공단(건보) 필기시험 당일 누구나 무료 채점 및 합격 가능성 확인이 가능한 풀서비스를 실시한다. 

에스티유니타스의 공기업 취업 전문 브랜드 '커넥츠 공기업단기(이하 공기업단기)'는 오는 26일 시행되는 국민건강보험공단(건보) 채용 필기시험의 합격 예측 풀서비스를 실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커넥츠 공기업단기가 오는 26일 시행되는 국민건강보험공단(건보) 채용 필기시험의 합격 예측 풀서비스를 실시한다. [사진=에스티유니타스 제공]
커넥츠 공기업단기가 오는 26일 시행되는 국민건강보험공단(건보) 채용 필기시험의 합격 예측 풀서비스를 실시한다. [사진=에스티유니타스 제공]

공기업단기의 합격 예측 풀서비스는 국가직무능력표준(NCS) 시험 직후 문항별 기출 키워드를 기반으로 정답을 제공해 빠른 채점 및 합격 여부 파악이 가능한 서비스로, 공기업단기가 2018년 업계 최초로 시행해 수험생들의 신뢰를 얻고 있다.

이번 건보 NCS 시험에 응시한 수험생이라면 누구나 시험 당일 오후 12시부터 공기업단기 홈페이지에 접속해 무료로 풀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공기업단기는 NCS 시험문제로 출제된 주요 키워드를 수험생들이 복원하도록 돕고, 출제 키워드를 바탕으로 채점할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이다. 이를 통해 필기시험 결과 발표 전에 미리 합격 여부를 예측해볼 수 있으며, 시험 난이도와 후기도 응시생들 간에 교류할 수 있다.

수험생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9월 25일까지 사전등록 예약을 하면 ‘NCS 온라인 모의고사’(전원)를 무료로 제공하며, 건보 필기 시험 당일 공기업단기에 접속해 키워드 등록 및 댓글 이벤트에 참여하기만 해도 ‘편의점 상품권’(전원)을 지급한다. 이 밖에도 우수 후기 작성자에게는 ‘백화점 상품권’(3명)을, 최다 댓글 작성자에게는 ‘치킨+콜라 세트’(5명) 등 푸짐한 경품을 준비했다.

건보 필기시험에 이어 오는 10월 11일과 17일에 각각 치러질 서울교통공사, 코레일 NCS 필기시험 역시 시험 당일 합격 예측 풀서비스가 제공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