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GS건설, 경기 남양주서 '‘별내자이 더 스타' 아파트·오피스텔 다음달 분양

  • Editor. 장용준 기자
  • 입력 2020.09.23 17: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장용준 기자] GS건설이 다음달에 경기도 남양주에서 '별내자이 더 스타' 아파트와 오피스텔을 분양한다.

GS건설은 다음달 경기도 남양주시 별내택지개발지구에 위치한 대규모복합단지 '별내자이 더 스타' 내 복합1블록의 아파트와 오피스텔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23일 밝혔다. 

GS건설이 다음달에 남양주 별내에서 '별내자이 더스타'를 분양한다. 사진은 별내자이 더스타 투시도. [사진=GS건설 제공]
GS건설이 다음달에 남양주 별내에서 '별내자이 더스타'를 분양한다. 사진은 별내자이 더스타 투시도 스케치. [사진=GS건설 제공]

이번에 분양하는 아파트는 지하 3층 ~ 지상 최고 46층 5개동 규모로 전용면적 84㎡, 99㎡ 총 740가구로 구성되며, 오피스텔은 지하 1층 ~ 지상 26층 1개 동으로 전용면적 47㎡, 49㎡ 의 주거형 오피스텔로 총 192실 규모다.

아파트는 수도권(서울·경기·인천) 모든 지역에서 1순위 청약이 가능하며 전용 84㎡의 경우 일반공급 물량의 25%, 전용 99㎡ 일반 공급물량의 70%가 추첨제로 진행된다. 반면 오피스텔은 청약통장 및 재당첨 제한 등 별다른 청약 조건 없이 만 19세 이상이면 누구나 청약할 수 있다.

GS건설 측은 별내자이 더 스타는 (구)메가볼시티 부지를 개발하는 대규모복합단지로 약 3만9000㎡(1만1800평) 규모 부지에 총 5개 블록으로 구성돼 있다고 설명했다. 5개 블록(복합1블록 및 상업2~5블록)에 △주상복합단지(아파트, 오피스텔) △생활숙박시설 △대규모 판매시설 △영화관 및 컨벤션 등 문화시설 △주차전용건물 등을 조성할 예정이다.  

GS건설 관계자는 "다음달에 주상복합단지(아파트, 오피스텔)을 먼저 선보이고, 순차적으로 생활숙박시설과 판매시설 등을 분양할 예정"이라며 "별내자이 더 스타는 향후 별내신도시 내 상업, 문화, 주거시설 등을 모두 갖춘 '자이' 브랜드타운으로 탈바꿈돼 별내신도시를 대표하는 랜드마크 타운이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