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10-22 17:58 (목)
OK금융그룹, SNS 통한 '바이오OK마스크' 인증 이벤트 실시
OK금융그룹, SNS 통한 '바이오OK마스크' 인증 이벤트 실시
  • 이은실 기자
  • 승인 2020.09.28 10: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이은실 기자]OK저축은행, OK캐피탈 등의 계열사를 보유한 OK금융그룹이 마스크 기부를 넘어 나눔에 대한 인식을 함께 가지기 위해 이벤트에 나섰다.

OK금융그룹은 다음달 8일까지 자사 인스타그램 및 페이스북 등 SNS(사회관계망서비스)를 통해 택시기사에게 기부했던 '바이오OK마스크' 관련 이벤트를 전개한다고 25일 밝혔다.

OK금융그룹이 다음달 8일까지 자사 인스타그램 및 페이스북 등 SNS를 통해 택시기사에게 기부했던 ‘바이오OK마스크’ 관련 이벤트를 전개한다. [사진=OK금융그룹 제공]
OK금융그룹이 다음달 8일까지 자사 인스타그램 및 페이스북 등 SNS를 통해 택시기사에게 기부했던 '바이오OK마스크' 관련 이벤트를 전개한다. [사진=OK금융그룹 제공]

앞서 지난 16일 일반택시 운수종사자 복지재단(택시복지재단)을 통해 바이오OK마스크 20만여 장을 기부한 바 있다. 해당 마스크는 전국의 법인 택시기사 9만여 명에게 각각 2개월 사용 분량인 2장씩 지급됐다.

이와 함께 OK금융그룹은 다음달 8일까지 읏맨 인스타그램을 통한 인증 이벤트를 실시한다.

바이오OK마스크를 지급 받은 택시기사의 지인 및 가족이 응모 대상이다. 마스크 착용한 기사님의 사진과 '#WE대한민국응원합니다'라는 해시태그를 함께 게시하면 참여 가능하다. OK금융그룹은 다음달 16일 추첨을 통해 1인당 바이오OK마스크 2장씩, 총 600장을 전달할 예정이다.

같은 기간 OK저축은행 페이스북을 통해 홍보 이벤트도 함께 전개된다.

참여 대상에는 제한이 없으며, OK저축은행 페이스북 내 바이오OK마스크 기부 관련 게시글을 공유하고, #WE대한민국응원합니다라는 해시태그와 함께 응원 댓글을 남기면 참여가 완료된다. OK금융그룹은 다음달 16일 추첨을 통해 50만원 상당의 공기청정기 1대와 바이오OK마스크 2장(총 400장)을 지급한다는 방침이다.

OK금융그룹 관계자는 "단순한 마스크 기부를 넘어, 사회 구성원 모두가 나눔에 대한 인식을 함께 가지길 바라는 마음으로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이번 이벤트에 많은 분들의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