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손봉수 국토교통진흥원장, 스테이 스트롱 참가...코로나19 종식 기원

  • Editor. 고훈곤 기자
  • 입력 2020.09.29 09: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고훈곤 기자] 국토교통과학기술진흥원(이하 국토교통진흥원) 손봉수 원장이 28일 조승환 해양수산과학기술진흥원장의 추천으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연대 메시지를 전 세계로 확산하는 ‘스테이 스트롱(강하게 버티자) 캠페인’에 참여했다.

이 캠페인은 올해 3월 외교부에서 시작된 캠페인으로 기도하는 두 손에 비누거품이 더해진 그림과 함께 Stay Strong이 포함된 응원문구를 SNS에 게시하고 다음 주자를 추천해 진행하게 된다.

손봉수 국토교통진흥원장이 코로나19 종식 기원을 위한 ‘스테이 스트롱’에 참가했다. [사진=국토교통과학기술진흥원 제공]

손봉수 원장은 “캠페인에 동참하게 되어 뜻 깊게 생각하고 코로나19가 하루 빨리 종식될 수 있도록 공공기관으로서의 사회적 책무를 적극적으로 이행해 나가겠다”고 말했으며, 다음 주자로 국토연구원 강현수 원장, 서울주택도시공사 김세용 사장, 한국철도기술연구원 나희승 원장을 추천했다.

국토교통진흥원은 지난 3월 24시간 소요되던 역학 조사를 10분 이내로 단축하는 ‘코로나19 역학조사지원시스템’을 개발했으며, 또한 임직원 단체 헌혈 동참, 자발적 급여 기부 등을 통해 코로나19 극복에 앞장서고 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