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삼성전자, 6일부터 '갤럭시S20 FE' 사전예약…16일 출시

  • Editor. 이세영 기자
  • 입력 2020.10.05 11: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이세영 기자] 삼성전자가 ‘갤럭시S20 팬 에디션’의 출시 일자를 확정했다.

삼성전자는 갤럭시 팬들이 가장 선호하는 기능들을 모두 탑재한 '갤럭시S20 팬 에디션(갤럭시 S20 FE)'의 사전예약을 오는 6일부터 12일까지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공식 출시는 이달 16일이다.

모델이 삼성 '갤럭시S20 FE'를 사용하고 있다. [사진=삼성전자 제공]

'갤럭시S20 FE'는 다양한 색상과 부드러운 헤이즈 마감 디자인에 플래그십 스마트폰인 '갤럭시S20'의 120㎐ 디스플레이·고사양 칩셋·트리플 카메라·대용량 배터리 등 영밀레니얼 소비자들이 가장 선호하는 기능과 성능을 모두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 제품은 클라우드 레드·클라우드 라벤더·클라우드 민트·클라우드 네이비·클라우드 화이트의 5가지 색상으로 출시되며 가격은 89만9800원이다.

'갤럭시S20 FE' 사전예약은 전국 삼성 디지털프라자와 각 이동통신사 오프라인 매장, 삼성전자 홈페이지와 이동통신사 온라인몰, 쿠팡·11번가 등 오픈마켓에서 신청할 수 있다. 이 제품의 사전예약 고객은 공식 출시 전인 이달 13일부터 제품을 수령하고 개통할 수 있다.

삼성전자는 사전예약 후 오는 15일까지 개통을 마친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갤럭시S20 FE' 사전예약 고객은 △10월 8일 국내 출시 예정인 피트니스 밴드 '갤럭시 핏2'·커스텀 스킨 2종 △UV 살균 무선 충전기·커스텀 스킨 2종 △게임 컨트롤러·엑스박스 게임 패스 얼티밋 3개월 이용권 등 3가지 중 1가지를 선택할 수 있다. 커스텀 스킨은 다양한 컬러·패턴·디자인으로 개성 있게 스마트폰을 꾸밀 수 있게 해주는 삼성전자만의 서비스이다.

사전예약 고객은 삼성 멤버스 애플리케이션 또는 이벤트 페이지에서 사은품을 신청할 수 있다.

또 삼성전자는 △'유튜브 프리미엄' 4개월 무료 체험 △인기 게임 포르자 스트리트 게임 아이템 패키지 △온라인 취미 플랫폼 클래스101의 리브레 1개월 구독권과 총 20만원의 쿠폰 패키지 △프리미엄 혜택이 담긴 TJ노래방 애플리케이션 3개월 무료 체험 등 다양한 콘텐츠 혜택도 제공한다.

삼성전자는 '갤럭시S20 FE'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중고 보상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이달 31일까지 진행되는 '중고 보상 프로그램'은 '갤럭시S20 FE'를 구매하고 기존 폰 반납 시 각 통신사 중고매입가의 최대 2배까지 보상해주는 프로그램이다. 중고 보상 프로그램 관련 자세한 내용은 삼성전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