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설화수 윤조에센스, 아모레 제품 중 최초 누적매출 3조 달성...글로벌 브랜드 재확인

  • Editor. 고훈곤 기자
  • 입력 2020.10.05 16: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고훈곤 기자] 한국 대표 럭셔리 뷰티 브랜드 설화수의 글로벌 베스트셀러인 윤조에센스가 누적 매출액 3조 원을 돌파했다. 이는 아모레퍼시픽이 출시한 제품 중에서 최초로 달성한 기록이다고 5일 밝혔다.

윤조에센스는 세안 후 피부에 가장 먼저 사용하는 ‘퍼스트 안티에이징 에센스’로 전 세계 여성들의 피부 관리 습관을 획기적으로 바꿨다고 평가받는다. 제품의 핵심 성분인 자음액티베이터는 피부 속 숨겨진 20개의 피부장벽인자를 깨워 스스로 힘 있게 빛나는 피부를 선사해준다.

설화수의 베스트셀러인 윤조에센스가 아모레 제품 중 최초로 누적 매출액 3조 원을 돌파하며 글로벌 브랜드임을 재확인했다. [사진=아모레퍼시픽 제공]

설화수 윤조에센스는 1997년 출시 이후 진화를 거듭해왔으며 전 세계 고객이 10초마다 1개씩 구매하는 브랜드의 베스트셀러이자 스테디셀러가 되었다. 제품을 10회 이상 재구매한 고객이 40만 명이 넘고 중국·미국·호주·인도 등 설화수의 글로벌 시장 확대와 함께 전 세계 고객에게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

이와 같은 성과를 바탕으로 2014년에는 제품 누적 매출액 1조 원을 달성했고 2017년 2조 원에 이어 이번에 누적 매출액 3조 원 돌파를 이뤄냈다. 출시 후 판매한 제품은 3,500만 병이 넘는다.

설화수는 윤조에센스 누적 매출액 3조 원 달성을 기념해 오는 25일까지 롯데ON·SSG닷컴·AK몰·GS SHOP·현대Hmall에서 제품 구매 고객 대상 릴레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해당 온라인 쇼핑몰별 이벤트 일정에 윤조에센스(90mL)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추가로 윤조에센스 30mL 제품을 선착순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