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LG전자 주방가전, 호주 소비자평가 1위 선정

  • Editor. 이세영 기자
  • 입력 2020.10.06 10: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이세영 기자] LG전자 주방가전이 호주에서 고성능과 고효율을 인정받으며 최고 제품에 잇따라 선정됐다.

6일 LG전자에 따르면 최근 호주 유력 소비자잡지 ‘초이스’는 2020년 최고의 전자레인지 브랜드에 LG전자를 선정했다. 초이스는 모든 제조사의 전자레인지를 대상으로 평균 평점, 브랜드 신뢰도, 고객만족도, 추천제품의 비율 등을 종합해 브랜드를 평가한다. 이번 평가에서 LG전자 전자레인지는 2위인 샤프보다 10점 높은 89점으로 1위에 올랐다.

최근 호주 유력 소비자잡지 초이스가 LG전자 주방가전을 잇따라 최고 제품으로 선정했다. 2020년 최고 브랜드에 오른 전자레인지 대표 제품(왼쪽부터, 모델명 MS4296OBC), 1년 동안 소비자평가 1위를 지키고 있는 식기세척기(모델명 XD3A25MB), 종류별 냉장고 평가에서 각각 1위에 오른 프렌치도어 냉장고(모델명 GF-L570PL), 상냉장·하냉동 냉장고(모델명 GB-455WL), 양문형 냉장고(모델명 GS-B680PL). [사진=LG전자 제공]

LG전자 식기세척기, 냉장고 등 다른 주방가전도 초이스로부터 최고 제품으로 인정받았다. 초이스의 소비자평가는 전문가들이 엄격한 제품 테스트를 통해 평가하기 때문에 소비자들의 신뢰가 높다.

LG전자 식기세척기(모델명 XD3A25MB)는 지난해 9월 처음으로 초이스 소비자평가 1위에 오른 후 1년 동안 자리를 지키고 있다. 이 제품은 물을 100℃로 끓여 ‘트루스팀’을 만들어 세척, 살균에 사용한다.

초이스가 최근 실시한 평가에서도 LG전자 식기세척기는 52개 제품 중 가장 높은 평점인 83점을 받아 1위에 올랐다. 평가단은 이 제품이 세척 및 건조 성능, 에너지 효율성 등에서 탁월하다고 평가했다.

LG전자의 프렌치도어 냉장고(모델명 GF-L570PL), 상냉장·하냉동 냉장고(모델명 GB-455WL), 양문형 냉장고(모델명 GS-B680PL)도 초이스의 종류별 냉장고 평가에서 각각 1위에 오르며 추천제품에 선정됐다.

LG전자 냉장고가 고객들로부터 좋은 평가를 받는 것은 LG 프리미엄 냉장고의 핵심부품인 인버터 리니어 컴프레서 덕분이다. 모터가 직선운동을 하는 인버터 리니어 컴프레서는 일반 인버터 컴프레서보다 에너지효율이 18% 이상 뛰어나다. 구조가 단순해 내구성이 좋고 소음도 적다. 모터 속도를 자유자재로 조절해 냉장고 온도를 정밀하게 제어할 수 있다.

윤경석 LG전자 키친어플라이언스사업부장 부사장은 “차별화된 핵심기술을 바탕으로 글로벌 프리미엄 주방가전 시장을 지속 선도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