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KB국민은행 리브엠, 금융· 통신 결합한 '폰케어 액정안심보험' 출시

  • Editor. 이은실 기자
  • 입력 2020.10.06 16: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이은실 기자] KB국민은행이 금융과 통신의 결합을 통한 다양한 혜택 제공에 나섰다.

KB국민은행 Liiv M(리브엠)은 캐롯손해보험과 제휴해 '폰케어 액정안심보험'을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폰케어 액정 안심보험 가입 대상은 △신규 구매 휴대폰 △2017년 이후 출시된 중고 휴대폰 △기존에 사용하던 휴대폰 등이며 캐롯손해보험 사이트를 통해 비대면 가입이 가능하다.

KB국민은행 리브엠이 캐롯손해보험과 제휴해 '폰케어 액정안심보험'을 출시했다. [사진=KB국민은행 제공]
KB국민은행 리브엠이 캐롯손해보험과 제휴해 '폰케어 액정안심보험'을 출시했다. [사진=KB국민은행 제공]

휴대폰의 시리얼 넘버와 외관을 동영상으로 촬영해 리브엠 홈페이지에 업로드하면 인공지능이 자동으로 영상을 스캐닝하고 파손 여부를 확인 후 비대면으로 가입할 수 있다.

또한 액정안심보험 가입 시 보험료를 한 번에 납부하면 1년 간 휴대폰 액정에 금이 가거나 파손될 경우 연간 2회, 최대 60만원까지 보장된다. 갤럭시노트20 또는 아이폰11 등 최신 기종의 휴대폰도 연 최저 2만원대로 가입할 수 있다.

보험 가입 플랜은 △연간 2회, 최대 30만원 수리비 보장해주는 플랜A △연간 2회, 최대 60만원 수리비 보장해주는 플랜B로 구성됐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앞으로도 더 많은 고객들이 리브엠을 경험할 수 있도록 금융과 통신의 결합을 통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