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NS홈쇼핑, ‘2020 홈쇼핑 아카데미’ 참여 농수식품 중소기업 모집

  • Editor. 김혜원 기자
  • 입력 2020.10.07 10: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혜원 기자] NS홈쇼핑이 홈쇼핑 아카데미를 열고 교육 참여 희망사업자를 모집한다.

NS홈쇼핑은 한국농수식품무역협회와 함께 ‘2020 홈쇼핑 아카데미’를 실시하며 참가할 중소기업 농수식품관련 업체를 10월 7일부터 선착순 모집한다고 7일 밝혔다.

NS홈쇼핑 CI [사진=NS홈쇼핑 제공]
NS홈쇼핑 CI [사진=NS홈쇼핑 제공]

2020 홈쇼핑 아카데미는 홈쇼핑 유통 채널에 진출을 희망하는 농수식품 가공 관련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교육 프로그램이다. 교육 내용은 홈쇼핑 상품 론칭에 도움을 받을 수 있는 △홈쇼핑 식품소싱 △홈쇼핑 식품런칭 실무 △홈쇼핑 품질관리 평가 및 사례 △온오프라인 유통현황 및 진출전략 △농식품 스토리 텔링 마케팅 전략 등 실무 교육과 홈쇼핑 실무진을 만나 직접 상담할 수 있는 상품 간담회로 이루어져 있다. 

교육일정은 11월 3일부터 11월 25일까지 주2회씩 총 8회차 진행되며 코로나19 상황에 따라 견학 등 오프라인 이동이 필요한 교육은 비대면 화상회의 프로그램을 활용해 진행 될 예정이다.

2020 홈쇼핑 아카데미 교육 프로그램에 참여를 희망하는 농수식품 가공 중소기업은 한국농수식품무역협회 모집요강 및 NS홈쇼핑 홈페이지에서 자세한 내용을 참고해 27일까지 신청하면 되고, 선정된 총 25개 기업은 참가자 교육비 50%를 지원 받을 수 있다. 

NS홈쇼핑은 2018년부터 ‘홈쇼핑 아카데미’ 교육에 당사 실무진으로 이루어진 강사를 구성하고, 교육비를 함께 지원해 왔다. 

NS홈쇼핑 동반성장팀 김지년 팀장은 "NS홈쇼핑은 2020 홈쇼핑 아카데미 실시를 통해 농수식품 중소기업이 판로 확대에 실질적인 도움을 받을 수 있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NS홈쇼핑은 중소기업과 상생협력하고 농수식품 가공식품 산업 발전에 기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