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GS네오텍, 하반기 언택트 공개채용 실시​

  • Editor. 이세영 기자
  • 입력 2020.10.07 10: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이세영 기자] GS네오텍이 2020년 하반기 신입 및 경력사원을 공개 채용한다. 상반기에 이어 올해 두 번째 채용이다.

7일 GS네오텍에 따르면 모집분야는 △클라우드 기술컨설팅 △MSA 컨설팅 △마이그레이션 PM △ 프론트엔드/백앤드 개발 △서비스 기획 △CDN운영 등 클라우드 및 CDN 직무 6개 부문이다.

GS네오텍이 2020년 하반기 신입 및 경력사원을 공개 채용한다. [사진=GS네오텍 제공]

이달 18일까지 GS네오텍 홈페이지에서 지원서를 받는다. 채용절차는 △지원서 접수 및 서류전형 △1차 면접 △온라인 인적성검사 △2차 면접 순이다. 지원 자격은 4년제 대학 졸업 및 2021년 2월 졸업예정자다. 경력사원의 경우 각 부문별로 2~3년 이상의 경력이 필요하다.

GS네오텍은 상반기에 이어 클라우드 기반 화상회의 서비스를 활용해 비대면 면접을 진행한다. 지원자는 장소 제약 없이 노트북이나 PC 등을 통해 면접에 참여할 수 있다. 올해 상반기 도입한 비대면 채용을 통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 방지와 지원자 감염 예방을 하면서도 우수한 IT 인재를 채용하는 데 문제가 없어 하반기에도 언택트 채용 방식을 이어간다는 것이 GS네오텍 관계자의 설명이다.

오경호 GS네오텍 IT사업부 사업지원 팀장은 “코로나19로 인해 디지털 및 온라인 수요가 늘면서 이를 효율적으로 처리하는 클라우드와 동영상 이미지 등 콘텐츠 전달 네트워크(CDN) 분야가 성장함에 따라 관련 인재가 필요하다”며 “전 세계적인 경기 침체 등 어려운 시기에도 불구하고 청년 인재들의 힘이 될 수 있도록 채용을 이어나갈 방침”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