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아이유 주민등록증 사진, 상큼 발랄 깜찍!

  • Editor. 업다운뉴스
  • 입력 2011.03.16 14: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유 주민등록증 사진이 공개됐다. 변함없이 귀엽고 풋풋한 모습에 웃음이 절로 나온다.

최근 <유재석 김원희의 놀러와>에서는 ‘여고생 일기’라는 콘셉트하에 동갑내기 가수 아이유와 티아라 지연, 에프엑스 루나가 한 자리에 모이는 시간을 가졌다. 셋은 모두 1993년생으로, 우리나라 나이로는 19세, 올해 모두 수험생이 되었다는 공통점을 가지고 있다.

이날 방송은 여고생 3인방의 숨겨둔 고민과 꿈 등을 이야기하는 시간으로 꾸며졌다. 여기에는 세 사람의 가방을 공개하는 것도 포함되어 있었는데, 지갑 속에 들어있는 아이유 주민등록증 사진이 시청자들의 이목을 끌었다. 흰 티셔츠를 입고 긴 머리를 한 쪽으로 높이 올려 묶은 아이유 주민등록증 사진 속 표정은 여느 또래 여고생처럼 발랄하고 풋풋한 느낌을 준다. 또랑또랑한 눈망울과 뽀얀 피부 역시 눈에 띈다. 

 

 

한편 아이유의 주민등록증 사진은 얼마 전 화제가 되었던 아이유의 데뷔 초 사진과 비교되면서 더욱 시선을 끌어 모으고 있다. 사진 속 아이유는 웨이브가 들어간 롱 헤어와 성숙한 느낌의 화장과 옷차림으로 마치 아이유의 5년 후 모습을 보는 듯한 느낌마저 든다. 의상 역시 모노톤의 컬러와 성숙한 디자인이며, <좋은날>, <마시멜로우> 등을 통해 아이유가 선보였던 밝은 색상의 의상들과도 큰 차이를 보인다. 사진에서 취한 표정과 포즈 역시 지금의 상큼 발랄한 매력보다는 여성스럽고 차분한 이미지를 강조하고 있다. 하지만 사진 속 아이유의 나이는 불과 15세.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깜놀’할 수밖에 없었다.

네티즌들은 “아이유 주민등록증 사진이 15살 때 사진보다 더 어려 보인다”는 반응과 함께 “역시 아이유. 주민등록증 사진이 예쁘긴 쉽지 않다”며 다시금 ‘아이유앓이’에 몰두하고 있다.

이날 아이유는 이어진 골방 토크에서 ‘내 맘대로 랭킹’을 소개하는 시간에 ‘내 인생을 바꾼 사건들’을 주제로 삼아 체육대회 때 전교생 앞에서 거미의 ‘친구라도 될 걸 그랬어’를 열창한 뒤 ‘가수가 되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는 에피소드를 전했으며, 지연, 루나와 함께 서로의 춤을 바꿔 추는 등 발랄한 모습을 보였다. 여고생 3인방과 함께 출연한 김태우, 케이윌, 비스트 윤두준은 소녀들의 깜찍한 안무에 웃음이 떠날 줄 몰랐다.

또한 아이유가 꼽은 또 다른 인생을 바꾼 사건으로는 ‘김필숙’이 언급되어 눈길을 끌었다. 아이유는 얼마 전 종영한 KBS 월화 드라마 <드림하이>에서 김필숙 역을 맡아 열연했는데, 김필숙의 긍정적이고 밝은 성격을 닮고 싶다고 말하며 앞으로 더 좋은 가수가 되고 싶다는 포부를 밝히기도 했다. 최윤서기자/사진=MBC<놀러와>,인터넷커뮤니티

 

<기사더보기>

입사 10년, 가장 연봉 많은 직종은?

환절기 봄철, 피부 SOS에 대처하는 법은?

전혜빈 식단, 나도 한번 따라해볼까?

봄철 황사시즌, 마스크 구입과 사용에도 요령 있다!

공복에는 아무거나 먹지 말아야 하는 이유?

박완규 '나는 가수다' 등장? 상상의 즐거움

정우성 이지아, 열애설에 침묵할 수밖에 없는 몇가지 이유

남들과 똑같이 먹는데 나만 살 찌는 것은 왜그래?

섹스와 건강, 그리고 복상사에 대한 오해와 진실

화장실 자주 가는 여친, 이런 속사정이 있을줄이야!

요즘 영 시원찮은데? 발기부전을 겪는 남성들을 위한 조언

꽉 조이는 넥타이, 온 몸은 '골골' 신음소리 작렬!

치과의사마다 왜 스케일링 횟수가 다른거야?

소변 억지로 참으면 대체 무슨 일이?

텔레비전 증후군, TV가 내 몸을 망친다?

식사 직후 차 한 잔, 과연 소화에 도움될까?

귀 뚫기, 누구나 괜찮을까?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