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KB국민은행, 아시안뱅커 선정 6년 연속 '한국 최우수 수탁은행' 수상

  • Editor. 이은실 기자
  • 입력 2020.10.13 10: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이은실 기자] KB국민은행이 국내 최고 수탁은행으로서의 위상을 확고히 다져 나가기 위해 나섰다.

KB국민은행은 지난 8일 아시안뱅커가 주관한 '리스크 관리 시상식 2020'에서 '한국 최우수 수탁은행'에 6년 연속으로 선정됐다고 13일 밝혔다.

'한국 최우수 수탁은행'으로 선정한 아시안뱅커는 KB국민은행이 한국 수탁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점과 △안정된 전산시스템 △최고 수준의 전문인력 확보 △차별화된 서비스 제공 등 다양한 평가 항목에서 우수성을 인정했다.

KB국민은행이 지난 8일 아시안뱅커가 주관한 '리스크 관리 시상식 2020'에서 '한국 최우수 수탁은행'에 6년 연속으로 선정됐다. [사진=KB국민은행 제공]
KB국민은행이 지난 8일 아시안뱅커가 주관한 '리스크 관리 시상식 2020'에서 '한국 최우수 수탁은행'에 6년 연속으로 선정됐다. [사진=KB국민은행 제공]

KB국민은행은 수탁노하우와 경쟁력을 바탕으로 고객의 니즈에 부합하는 차별화된 서비스 제공을 통해 △국내·외 자산운용사 △정부기관 △보험사 등 200여 개의 거래기관과 8000여 개 펀드자산을 보관·관리하는 국내 수탁시장 점유율 1위의 최대 수탁기관으로서 자리매김하고 있다.

시상을 주관한 아시안뱅는 지난 1996년 싱가포르에 설립된 아시아·태평양 및 중동 지역의 금융산업 관련 리서치와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하는 전문기관으로 매해 각 금융부문별 심사를 거쳐 최우수 금융기관을 선정해 발표하고 있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KB국민은행에 보내주신 고객사의 변함없는 관심과 신뢰 덕분에 6년 연속 '한국 최우수 수탁은행'을 수상하게 됐다"며 "급변하는 시장의 니즈에 선제적으로 대응해 국내 최고 수탁은행으로서의 위상을 확고히 다져 나가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