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베이비본죽, 이유식 업계 최초 프리미엄 멤버십 ‘본클럽’ 론칭...가입만 하면 적립금 추가 지급

  • Editor. 고훈곤 기자
  • 입력 2020.10.14 14: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고훈곤 기자] 이유식 업계 최초의 유료회원제로 가입비 3만원만 내면 3개월간 적립금부터 할인쿠폰, 무료 배송쿠폰까지 최대 5배 적립, 6만원의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는 프로그램이 선보인다.

맞춤형 유동식 생산 전문 기업 순수본㈜의 프리미엄 영유아식 브랜드 ‘베이비본죽’이 업계 최초로 프리미엄 멤버십 ‘본클럽’을 론칭하며 동시에 새롭게 단장한 홈페이지를 선보였다고 14일 밝혔다.

베이비본죽이 업계 최초로 프리미엄 멤버십 ‘본클럽’을 론칭하며 고객 잡기에 나섰다. [이미지=본아이에프 제공]

베이비본죽은 이번 ‘본클럽’ 론칭을 기념해 오는 11월 11일까지 가입만 하면 가입자 전원에게 5,000원 적립금을 추가 지급한다.

또한 본클럽 혜택 이미지를 캡처한 후 본인 SNS에 리뷰 업로드 및 링크를 공유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링크를 공유한 이들 중 추첨을 통해 5명에게 백화점 상품권, 10명에게 본죽 상품권을 제공할 예정이며 당첨자는 11월 16일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한다.

새롭게 단장한 홈페이지는 고객이 더 빠르고 쉽게 식단을 주문할 수 있도록 인터페이스를 개선한 것은 물론 배송일과 배송지, 식단 메뉴, 단계 등을 변경할 수 있는 식단 플래너 기능을 추가해 고객들의 편의를 높였다. 또한 육아하는 부모들이 베이비본죽만의 노하우를 더욱 이해하기 쉽게 하기 위해 상세 페이지에 친절함을 더했다.

이진영 순수본 대표는 “고객들에게 더욱 풍성한 혜택과 편의를 제공하기 위해 이유식 업계 최초 유료회원제인 ‘본클럽’ 론칭하고 홈페이지 또한 고객 지향적으로 개편했다”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식단과 서비스 등을 선보이며 고객 만족도를 높여 나갈 것”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