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홈플러스, 홈카페족 위한 '시그니처 홈카페' 기획전

  • Editor. 이은실 기자
  • 입력 2020.10.15 11: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이은실 기자] 홈플러스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태와 부쩍 쌀쌀해진 날씨로 집에서 커피나 차를 즐기는 홈카페족을 위해 차와 관련 상품을 저렴하게 내놓아 인기를 끌고 있다.

홈플러스는 15일부터 28일까지 2주간 전국 점포와 온라인몰에서 홈카페족을 위해 각종 차와 관련 상품을 저렴하게 파는 시그니처 홈카페 기획전을 연다고 15일 밝혔다.

실제 이달 들어 1일부터 14일까지 홈플러스 온라인몰 커피차 카테고리 매출 현황을 살펴보면 전년 동기 대비 31%, 차에 곁들이기 좋은 비스킷류 매출은 29% 신장한 것으로 나타났다.

홈플러스가 15일부터 28일까지 2주간 홈카페족을 위해 각종 차와 관련 상품을 저렴하게 파는 ‘시그니처 홈카페’ 기획전을 연다. [사진=홈플러스 제공]
홈플러스가 15일부터 28일까지 2주간 홈카페족을 위해 각종 차와 관련 상품을 저렴하게 파는 '시그니처 홈카페' 기획전을 연다. [사진=홈플러스 제공]

이에 따라 홈플러스는 홈카페에서 빼놓을 수 없는 커피 원두를 저렴하게 내놓는다. △간편한 시그니처 분쇄 원두(하우스블렌드·이탈리안·콜롬비안·프렌치원두) △직접 갈아 취향에 따라 즐길 수 있는 시그니처 홀빈 원두(하우스블렌드·콜림비안) △시그니처 캔커피인 카페라떼와 스위트 아메리카노도 초특가로 만나볼 수 있다.

쌀쌀한 날씨에 제격인 구수한 시그니처 전통차 시리즈도 초특가에 선보인다. 55년 전통 벌꿀 명가 꽃샘식품이 만든 시그니처 아카시아꿀, 야생화꿀은 신한·삼성카드 결제 시 10% 할인, △시그니처 맥문동오미자청 △배도라지청 △생강레몬청도 만원이 안되는 가격으로 판매된다.

차와 곁들이기 좋은 은은한 진저향이 나는 스웨덴산 과자 진저씬(오리지널·레몬)과 프랑스산 시그니처 타르트 3종(애플·레몬·초코) 등 비스킷과 크래커류는 각국 대표상품들을 따로 선별해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2개 이상 구매 시 10% 할인해준다. 

이 밖에도 홈카페를 위한 소형가전, 찻잔 등 관련 소품도 기획가로 만나볼 수 있다. 일렉트리카 커피포트와 티포트가 판매되며, 세로형 와플 메이커로 인기를 끈 쿠진아트 와플메이커와 돌체구스토 캡슐머신 루미오 블랙도 마련됐다. 파이렉스계량에스프레소컵, 파이렉스계량커피컵, 홈카페글라스잔 등 매력적인 플레이팅에 도움을 주는 다양한 잔도 저렴하게 선보인다.

김홍석 홈플러스 차주류팀장은"코로나19 사태 이후 집콕이 늘고 카페 출입을 자제하면서 홈카페는 빼놓을 수 없는 일상이 됐다"며 "자신만의 홈카페를 꾸리는 고객들이 관련 상품을 실속 있게 마련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행사를 전개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