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11-24 18:03 (화)
현대오일뱅크 멤버십 가입하고 공룡 인형 '득템'하자
현대오일뱅크 멤버십 가입하고 공룡 인형 '득템'하자
  • 이세영 기자
  • 승인 2020.10.20 17: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이세영 기자] 현대오일뱅크가 단골고객에게 보다 많은 혜택을 주기 위한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현대오일뱅크는 지난 19일부터 보너스카드 앱 ‘블루’ 유료 멤버십 가입자에게 자사 공룡 캐릭터 인형을 증정하는 행사를 열었다고 20일 밝혔다.

현대오일뱅크가 보너스카드 앱 '블루' 유료 멤버십 가입자 대상으로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했다. [사진=현대오일뱅크 제공]

지난 5월 선보인 공룡캐릭터 ‘지오’, ‘디오’, ‘키오’로 만든 인형으로 전국 39개 직영 주유소에 방문해 유료 멤버십만 제시하면 즉시 수령할 수 있다. 주유소 별로 보유 인형이 모두 소진되면 행사는 종료된다. 대상 주유소와 주유소 별 인형 재고현황은 현대오일뱅크 보너스카드 홈페이지에서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다.

유료 멤버십은 단골고객에게 차별화된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보너스카드 앱 ‘블루’ 내에 새롭게 론칭한 서비스다. 연 회비 3만원을 내면 무료 세차서비스 8회, 주유쿠폰 3000원권, 스타벅스 모바일 상품권 등 4만원 이상의 혜택을 제공한다.

현대오일뱅크 관계자는 “앞으로 단골 고객의 니즈를 파악해 경 정비, 공유 주차 등 다양한 고객 맞춤형 멤버십 서비스를 선보일 예정이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