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현빈 훈련병 모습, 달라진 병영 풍속도!

  • Editor. 업다운뉴스
  • 입력 2011.03.19 06: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와 반갑다!”
현빈 훈련병 모습에 열광하는 팬들의 반응이다. 해병대 공식 블로그인 ‘날아라 마린보이’에 공개된 사진에는 훈련소에 입소한 현빈 훈련병 모습을 볼 수 있다. 해병대가 공식 블로그를 통해 입소한 현빈은 물론 일반 훈련병 등의 모습을 공개하니 한층 친밀해지는 느낌이 든다. 과거와 비교해보면 격세지감이 아닐 수 없다. 물론 달라진 병영 문화의 새로운 풍속도이기도 하다.

 


사실 현빈은 지난 7일 많은 팬들과 언론의 관심 속에서 입대한 후에도 공식연인이었던 송혜교와의 결별인정, CF수입 대박 등 관심이 끊이지 않았다. 그의 군대생활을 궁금해 하는 사람들에게는 이번 입소식에 임하는 현빈 훈련병 모습 공개는 그만큼 반가운 소식이다.

스타들의 군대에서의 모습이 궁금한 이유는 화려함을 벗어던진 그들의 진면목을 볼 수 있기 때문이다. 제아무리 톱스타들이라도 입소하는 날만큼은 동기들과 같은 예비 훈련생일 뿐, 그 이상도 그 이하도 아니다. 각종 영화제와 시상식 등 레드카펫에서 선보였던 자신만만한 모습은 간데없고, 대신 긴장이 역력한 표정과 굳은 자세를 취하게 마련이다. 멀게만 느껴지던 스타 역시 한 사람이라는 실감이 나는 순간이다.

"1137기, 그리고 훈병 김태평, 팔각모 사나이로!"라는 제목으로 이번에 공개된 사진 속 현빈 훈련병 모습은 단연 군계일학. 유독 큰 키와 잘생긴 얼굴 탓에 멀리서도 눈에 확 띄는 현빈 모습이 주목을 끈다. 또한 이번에 공개된 현빈 사진들은 그를 보는 재미뿐만 아니라 그의 입소 동기들과 조교들의 반응을 볼 수 있어 더욱 재미있다.

 

빽빽하게 서 있는 동기들 가운데에서 현빈은 “좌로 번호”를 외치며 자신의 왼편에 선 동기를 돌아보고 있다. 그런데 좌우의 시선들이 하나같이 현빈을 향하고 있어 웃음을 자아낸다. 불과 얼마 전까지 <시크릿가든>에서 “최선입니까?”를 외치던 현빈을 보자니 언뜻 실감이 나지 않았던 모양이다. 또한 이 심정은 조교들 역시 마찬가지다. 훈련병들을 통솔하던 한 조교가 현빈 쪽으로 고개를 돌린 모습이 포착된 것이다. 그 외에 큰절하는 모습, ‘어머니 은혜’노래를 부르는 모습 등이 다양하게 실려 있다.

 

사진=해병대 블로그

또한 남자스타들의 진짜 외모를 가늠할 수 있다는 것도 스타 군 입대 현장의 묘미다. 지난해 7월 입대한 김남길은 입소 시 바짝 깎은 머리로 큰 주목을 받았다. 과연 김남길이 맞나 싶을 정도로 달라진 외모 때문이다. 다소 넓어 보이는 이마와 안경을 써서 가려진 눈 탓에 ‘김남길 머리발’이라는 단어가 검색어로 인기를 끌기도 했다.

사실 현빈 훈련병 모습은 이제 막 입소하는 훈련병치고는 몹시 세련되어 보인다. 비록 머리를 짧게 깎긴 했지만 아주 낯선 모습은 아니다.

그밖에 스타들이 입대한 직후에는 군 생활 사진들이 공개되어 사람들의 큰 관심을 받기도 한다. 지난해 11월, 소리 소문 없이 입대한 배우 강동원은 이 아쉬움을 달래듯 훈련소에서 훈련 중인 모습이 찍힌 사진이 공개되었는데, 총을 쏘는 모습 등에서 보다 남자다운 매력을 엿볼 수 있다. 동기들과 한데 섞여 찍은 사진에서는 작은 얼굴과 잘생긴 이목구비가 한 눈에 들어와 우월한 외모를 숨길 수 없었다.

현재 현빈은 7주 동안 진행되는 해병대 훈련병 생활에 전념해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현빈 훈련 모습은 아직 공개되지 않았지만, 팬들은 해병대 공식 블로그를 통해 곧 현빈 모습을 볼 수 있지 않을까 하는 기대에 부풀어 있다. 현빈 훈련병 모습을 해병대 공식 블로그에서 이따금 볼 수 있다니 과거와는 확실히 다른 병영 풍속도임이 분명하다. 이경민기자

<기사더보기> 

요오드 사재기, 4가지 궁금증 풀이

봄 타는 직장인, 그들만의 해결 방법은 뭘까?

한라봉보다 맛있는 '탐나봉' 등장

소금 양치질 효과, 좋다 VS 나쁘다?!

입사 10년, 가장 연봉 많은 직종은?

봄철 황사시즌, 마스크 구입과 사용에도 요령 있다!

공복에는 아무거나 먹지 말아야 하는 이유?

화장실 자주 가는 여친, 이런 속사정이 있을줄이야!

건강을 위한 목욕 온도, 사람마다 다르다!

무조건 걷고 뛰고 땀 뺀다고 운동효과 좋을까?

요즘 영 시원찮은데? 발기부전을 겪는 남성들을 위한 조언

꽉 조이는 넥타이, 온 몸은 '골골' 신음소리 작렬!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