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12-03 18:14 (목)
공단기, '1타 강사' 이선재·이동기·문동균 라이브 예고...사전 예약 신청자 몰려
공단기, '1타 강사' 이선재·이동기·문동균 라이브 예고...사전 예약 신청자 몰려
  • 김혜원 기자
  • 승인 2020.10.26 09: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혜원 기자] 에스티유니타스(ST Unitas)의 공무원 시험 전문 브랜드 '커넥츠 공단기'가 국어 이선재, 영어 이동기, 한국사 문동균 등 과목별 1타 강사와 함께하는 라이브 방송을 전격 결정했다. 다양한 콘텐츠가 공개될 것임을 예고해 공무원 수험생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공단기는 수험 준비에 혼란과 어려움을 겪는 공시생을 격려하기 위해, 국어 이선재(26일), 영어 이동기(27일), 한국사 문동균(29일)이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커넥츠 공단기가 어 이선재(26일), 영어 이동기(27일), 한국사 문동균(29일) 강사의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사진=에스티유니타스 제공]
커넥츠 공단기가 어 이선재(26일), 영어 이동기(27일), 한국사 문동균(29일) 강사의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사진=에스티유니타스 제공]

공단기는 이번 라이브 방송을 통해 2021 합격 커리큘럼을 반영한 학습 로드맵 및 수험생들에게 전하는 강사들의 진솔한 고백 등 그 동안 볼 수 없었던 신선한 콘텐츠를 대량 방출한다는 계획이다. 이번 방송은 라이브로 단 한 차례만 중계되며, 수험생들은 라이브 방송 중 실시간 댓글로 강사와 소통할 수도 있다.

강사별 라이브 방송 전 사전 예약 이벤트 및 질문 등록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사전 예약 후 당일 라이브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및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하고, 과목별 학습 상담 및 수험 고민 관련 질문을 등록하면 라이브 방송에서 강사들이 직접 생생한 답변을 제공할 예정이다. 

라이브 방송 사전 예약 페이지가 오픈 하자마자 신청자가 몰리면서 흥행을 예고한 가운데, 수험생들은 “단연 최고의 강사 이선재, 이동기, 문동균 선생님이 차례대로 출연하는 라이브 방송이라 사전 예약 후 손꼽아 기다리고 있다”, “내년 시험에서 불합격하지 않으려면 지금 이 시기가 중요한데 선생님들의 격려와 메시지가 수험 생활에 큰 힘이 될 것 같다” 등의 코멘트를 남기며 기대감을 표했다.

공단기 관계자는 “공무원 합격이라는 꿈을 이루기 위해 열심히 정진하는 수험생들을 응원하고 내년 시험에 대한 열정을 끌어올리기 위해 국어, 영어, 한국사에서 3대 트로이카로 꼽히는 1타 강사들이 역대급 스페셜 라이브 방송으로 찾아갈 것”이라고 전했다.

공단기의 ‘이선재·이동기·문동균 라이브 방송’ 및 사전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단기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