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게임빌 '별이되어라!', 경쟁의 묘미 즐기는 길드 대항전 오픈

  • Editor. 이세영 기자
  • 입력 2020.10.30 17: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이세영 기자] 게임빌이 히트작 ‘별이되어라!’의 새로운 경쟁 콘텐츠인 ‘길드 대항전’을 오픈하는 등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30일 게임빌에 따르면 ‘별이되어라!’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새로운 재미를 느낄 수 있는 콘텐츠를 선보이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해 유저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게임빌이 '별이되어라!'의 새로운 경쟁 콘텐츠인 '길드 대항전'을 오픈하는 등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사진=게임빌 제공]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길드 대항전’은 길드와 길드가 실력을 겨룰 수 있는 콘텐츠로 다음달 3일부터 19일까지 진행된다. 최대 20명으로 구성된 길드원들이 아군 길드의 식량 보급 창고를 지키고 상대 길드 진영에 침공해 식량 보급 창고를 파괴하는 방식이다. 각 길드원은 영웅 1명을 선택해 맵을 탐색하며 적을 처치해야 한다. 전투에서 승리하면 핵심 재화인 ‘루비’를 획득할 수 있다.

핼러윈 데이를 기념해 다양한 ‘달콤, 살벌!’ 이벤트도 펼쳐진다. 다음달 11일까지 게임에 접속하면 매일 호감도 아이템인 ‘호박’을 지급한다. 지하 던전을 모험하며 각 층에 배치돼 있는 적들을 물리치고, ‘루비’, ‘호박 호감도 아이템’ 등을 획득할 수 있는 ‘나이트메어 이벤트’는 다음달 12일까지 진행된다.

같은 기간 동안 ‘도전자 던전’에서 막대과자 상자 드랍 이벤트를 진행한다. ‘골드’, ‘초월의 정수’ 등 다양한 아이템을 랜덤으로 획득할 수 있다. 또한 특별한 임무를 수행해 ‘루비’를 풍성하게 얻을 수 있는 ‘오디세이 임무 이벤트’는 다음달 11일까지 진행된다.

‘별이되어라!’는 플린트가 개발하고 게임빌이 서비스하는 판타지 모험 RPG다. 동화풍의 감성적인 그래픽과 탄탄한 스토리, 방대한 콘텐츠가 특징으로 지속적인 유저 소통과 꾸준한 업데이트를 통해 서비스 7년차에 접어든 국내 대표적인 모바일게임 스테디셀러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