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카카오쇼핑라이브, '키르시'·'밀레&밀레클래식'과 라이브커머스 진행

  • Editor. 이세영 기자
  • 입력 2020.11.02 09: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이세영 기자] 라이브커머스를 통해 대세 브랜드의 의류를 구매할 수 있다.

카카오커머스는 자사에서 운영하는 카카오쇼핑라이브가 11월 첫째 주 스트리트 패션 브랜드 ‘키르시’와 프랑스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밀레’, ‘밀레 클래식’과 라이브커머스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카카오쇼핑라이브가 11월 2일과 5일 각각 패션브랜드 '키르시', '밀레&밀레클래식'과 라이브커머스를 진행한다. [사진=카카오커머스 제공]

카카오쇼핑라이브는 라이브 커머스의 주 고객층으로 급부상 중인 MZ세대 소비자들을 위해 MZ세대로부터 사랑받고 있는 대표 브랜드 ‘키르시’, ‘밀레’와 함께 이번 라이브 방송을 기획하게 됐다. 앞으로도 카카오쇼핑라이브는 이용자들에게 다양한 패션 브랜드를 제안하고 MZ세대들을 위한 상품들을 지속 선보이겠다는 계획이다.

2일 오후 7시 30분에 진행되는 ‘키르시’ 기획전은 양면 착용이 가능한 리버시블 패딩과 키르시의 시그니처 상품인 체리 맨투맨 등 인기상품 17종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며, 구매자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30만원 상당의 랜덤박스도 증정한다. 또 라이브 방송 중간에 깜짝 공개하는 ‘히든 아이템’ 상품도 있어, 방송을 시청하는 고객들에게 재미를 선사할 뿐 아니라 주목도도 높일 계획이다.

밀레와의 라이브 커머스는 오는 5일 오후 7시 30분에 방송된다. 가수 임영웅이 착용해 화제가 된 패딩/플리스 재킷 등 밀레의 메인 아우터 제품들과 레트로 감성을 그대로 재현해 MZ세대들의 취향을 저격하고 있는 ‘밀레 클래식’ 라인의 패딩/맨투맨 티셔츠/스니커즈 등 13가지의 다양한 패션 아이템들을 선보인다. 더욱이, 최대 60% 할인 등 라이브 단독 특가로 선보이는 제품도 있어 카카오쇼핑라이브만의 특별한 혜택도 제공할 계획이다.

이번 두 브랜드의 라이브 방송에는 유명 패션 인플루언서 율럽, 젤라비, 깡스타일리스트가 출연해 정보와 재미를 동시에 제공할 예정이다. 키르시 방송에는 율럽과 젤라비가, 밀레와 밀레 클래식 방송에는 깡스타일리스트가 출연해 유용한 스타일링 ‘팁’도 공개한다.

카카오쇼핑라이브 관계자는 “독특하면서도 트렌디한 상품을 선호하는 MZ세대의 니즈에 맞춰 앞으로도 MZ세대의 시선을 사로잡을 수 있는 브랜드들과 지속 협업할 계획”이라며 “카카오쇼핑라이브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콘텐츠와 이벤트를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업다운뉴스 이세영 기자]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