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카카오톡 선물하기, '젠틀몬스터' 브랜드 공식 입점

  • Editor. 이세영 기자
  • 입력 2020.11.04 11: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이세영 기자] 이제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젠틀몬스터’를 선물할 수 있다.

카카오커머스는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글로벌 패션 아이웨어 브랜드 ‘젠틀몬스터’의 브랜드관을 오픈했다고 4일 밝혔다.

카카오커머스에 젠틀몬스터가 입점하게 된 것은 최근 선물하기를 통해 럭셔리·명품 상품을 선물하는 수요가 지속적으로 늘고 있기 때문으로 분석된다. 실제로 올해 상반기 카카오톡 선물하기 내 명품 패션·잡화 거래액은 전년 동기 대비 3배 이상 증가하는 등 꾸준한 성장세를 나타내고 있다.

카카오커머스가 운영하는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글로벌 아이웨어 브랜드 '젠틀몬스터'가 입점했다. [사진=카카오커머스 제공]

이에 카카오커머스는 지난해 8월 명품 화장품 입점을 시작으로 패션잡화·주얼리 등 명품 브랜드 카테고리를 추가하며 프리미엄 선물의 폭을 넓히고 있다.

이번에 선보이는 젠틀몬스터는 글로벌 패션 아이웨어 브랜드로, 데일리한 스타일부터 패셔너블한 스타일까지 소화할 수 있는 차별화된 상품 디자인으로 잘 알려져 있다. 또 단순한 아이웨어 제품이 아닌 새롭고 혁신적인 경험을 제공하는 브랜드로 국내외 소비자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선보이는 상품은 선글라스·안경테·안경줄 등 총 58가지다. 이 중 18개 상품들의 경우 2021년 신상품들이 포함돼, 패션에 관심이 있거나 럭셔리 상품들을 지인에게 선물하고자 하는 고객들에게 특별한 선물 경험을 제공할 것으로 보인다.

특히 이번 ‘2021 프리 컬렉션’ 신상품은 국내 모든 온·오프라인 판매 채널 중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만 단독 선판매를 진행한다. 4일부터 판매하며 자세한 내용은 선물하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2021 프리 컬렉션’의 대표 상품인 프리다-01은 오버사이즈의 사각형 플랫바 프레임의 선글라스다. 안구 위 라인의 부드러운 곡선과 안정감 있는 하단 라인이 조화를 이루며, 제품 앞면의 양 끝에 금속 장식이 세로로 박힌 것이 특징이다. 또한 카메라에 많이 사용되는 자이쯔 렌즈를 사용해 100% UV 차단 기능을 갖췄다.

카카오커머스는 젠틀몬스터의 입점을 기념해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프로모션도 준비했다. 아이웨어(선글라스·안경테) 구매 고객에 한해 특별 패키지와 체인으로 구성된 스페셜 기프트를 선착순 증정한다(소진 시 종료).

카카오커머스 관계자는 “앞으로도 젠틀몬스터와 함께 매 시즌 다양한 신상품을 선보일 계획이다”라며 “프리미엄, 명품을 구매·선물하려는 소비자들이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보다 다양한 상품들을 만나볼 수 있도록 제품 포트폴리오를 확장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