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게임빌 '탈리온', PvP 경쟁 펼쳐지는 '심연에 물든 자바' 맵 오픈

  • Editor. 이세영 기자
  • 입력 2020.11.05 17: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이세영 기자] 게임빌이 글로벌 히트 MMORPG ‘탈리온’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한다.

5일 게임빌에 따르면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필드 전투의 재미를 극대화시키는 새로운 맵이 등장하고, 캐릭터 능력치를 향상시킬 수 있는 신규 수호요정과 코스튬을 선보인다.

신규 맵 ‘심연에 물든 자바’는 PvP(이용자 간 대결)가 가능한 지역으로 각 연맹에 위치하고 있으며 ‘자바 맵 포탈’을 통해 입장할 수 있다.

신규 맵 '심연에 물든 자바'를 선보이는 '탈리온'. [사진=게임빌 제공]

이 맵에는 강력한 신규 몬스터도 출현한다. ‘늪지의 황금 고브’는 일정 시간마다 등장하는데, 물리칠 경우 일반 몬스터에 비해 훨씬 많은 양의 골드와 성장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이외에도 필드 보스 ‘쿰바칼’, ‘비프론스’, ‘데무네룸’ 이 등장해 더욱 흥미진진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다. 해당 몬스터들은 하루 4회 특정 시간에 출몰하고 처지하면 ‘불멸 방어구 초월 주문서’ 등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다양한 게임성 개선도 이뤄진다. 연맹 랭킹 보상이 개선돼 이전에 비해 풍성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게 되고 각성 레벨도 확장된다. 또 강화 시 전투력을 상승시킬 수 있는 신규 의사 코스튬 2종과 ‘큐비 수호 요정’이 새롭게 등장해 게임의 재미를 더한다.

‘탈리온’은 유티플러스가 개발하고 게임빌이 서비스하는 모바일 MMORPG로, 다양한 전쟁 콘텐츠를 중심으로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진행하며 국내외 마니아층을 확대해나가고 있다. 이 게임은 RvR에 특화한 게임성을 바탕으로 우수한 타격감, 완성도 높은 그래픽, 360도 시점 조절이 자유로운 풀 3D 뷰 등이 특징이다. 자세한 업데이트 내용은 탈리온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