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GS건설 경기 화성 동화지구 '봉담자이 라피네' 다음달 분양 예정

  • Editor. 장용준 기자
  • 입력 2020.11.11 11: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장용준 기자] GS건설이 다음달에 경기도 화성시 봉담읍 동화지구에서 '봉담자이 라피네'를 분양할 예정이다. 

GS건설은 경기도 화성시 봉담읍 동화지구 A-3블록에 '봉담자이 라피네'를 12월 분양예정이라고 11일 밝혔다. 이 단지는 최고 25층 8개동, 총 750가구 규모로 조성되며, 전용면적별로는 △59㎡(48가구) △84㎡(671가구) △100㎡(24가구) △109㎡(7가구/펜트하우스) 등으로 전용 84㎡ 이하 가구가 전체의 96%를 차지하고 있다.

GS건설이 경기도 화성 봉담읍 동화지구에 '봉담 자이 라피네'를 12월 분양한다. [사진=GS건설 제공]
GS건설이 경기도 화성 봉담읍 동화지구에 '봉담 자이 라피네'를 12월 분양한다. [사진=GS건설 제공]

GS건설 관계자는 "단지가 들어서는 동화지구는 인근 봉담 1·2지구, 효행지구와 와우지구를 합쳐 3만7000여가구에 달하는 신도시 규모의 광역 주거벨트의 중심지"라고 설명했다.

단지 교통망은 수도권 제2외곽순환고속도로 봉담IC와 가까워 수도권 진출입이 편하다. 강남역과 사당역, 금정역 방면 광역버스 노선도 다수 운영되고 있다. 단지 우측으로 이마트 봉담점이 있고, 반경 1.5㎞ 내 CGV, 하나로마트 봉담점 및 봉담중심상업지구가 위치해 있다. 

GS건설은 소비자 니즈와 주거 트랜드를 반영해 △서비스면적을 극대화한 5Bay 4면 개방형(일부 타입) △테라스 특화세대(일부 타입) △자이 브랜드의 복층형 테라스 주택형 △효율성을 높인 LDK(Living-Dining-Kitchen) 구조 △최상층에서 누릴 수 있는 펜트하우스 등 기존과 차별화된 평면 설계를 제시했다고 설명했다.

봉담자이 라피네 분양관계자는 "국내 1군 최상위 브랜드 자이를 합리적인 가격에 소유할 수 있는 올해 마지막 기회"라며 "인프라가 이미 갖춰져 있어 입주 직후의 불편이 없고, 인근에 브랜드 단지가 흔치 않은 만큼 지역 리딩 단지로 자리잡을 것“으로 전망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