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유니클로 '마음나눔 감사제' 실시...겨울 베스트 셀링 제품 특별가 판매 

  • Editor. 김혜원 기자
  • 입력 2020.11.13 10: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혜원 기자] 패션 브랜드 유니클로가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는 마음을 담아 '유니클로 마음나눔 감사제'를 실시한다. 

유니클로는 13일부터 오는 26일까지 14일 동안 전국 매장과 온라인 스토어에서 마음나눔 감사제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유니클로 마음나눔 감사제' 포스터 [사진=유니클로 제공]
'유니클로 마음나눔 감사제' 포스터 [사진=유니클로 제공]

올해로 8년째 진행되는 유니클로 감사제는 유니클로를 아껴주고 성원해주신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는 대표적인 고객 사은 행사다. 올해는 히트텍을 포함해 평소보다 더 많은 겨울 베스트 셀링 제품의 특가 프로모션과 더불어 ‘마음나눔’이라는 주제로 지역 사회에 보탬이 되는 지역별 특산물을 고객에게 감사 선물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준비했다. 

19일까지 진행되는 감사제 1탄에서는 유니클로의 겨울철 대표 베스트셀러인 남녀 ‘히트텍 엑스트라 웜 크루넥T’, ‘히트텍 엑스트라 웜 터틀넥 T’와 남성용 ‘히트텍 엑스트라 웜 타이즈’, 여성용 ‘히트텍 엑스트라 웜 레깅스’, 남성용 '후리스 풀짚 재킷'을 특별가에 준지했다. 

이와 함께 패션 디자이너 질 샌더(Jil Sander)와 유니클로가 함께한 ‘+J(플러스제이) 컬렉션’이 감사제 시작일인 13일에 공개된다. 한편, 감사제 1탄 기간 동안 전국 매장과 온라인 스토어에서 7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예년보다 이른 추위에 실용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유니클로 후리스 무릎 담요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20일부터 26일까지는 감사제 2탄이 진행되며, 특히 올해에는 지역사회와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기 위해 각 매장의 직원들이 직접 제안한 지역 특산물을 사은품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준비했다. 유니클로는 이를 통해 이번 감사제 주제인 ‘마음나눔’의 의미를 전달함과 동시에 지역사회에 더욱 친근하게 다가갈 예정이다. 매장별 지역 특산물의 상세 정보는 온라인 스토어에서 확인 할 수 있으며, 감사제 2탄의 할인 품목은 20일에 맞춰 공개 예정이다. 

유니클로는 ‘마음나눔’이라는 주제에 맞춰 4명(청운, 동렬, 민효인, 베릴)의 일러스트레이터와 협업하여 감사카드 및 리플렛을 제작했다. 4명의 작가와 함께한 감사카드는 감사제 시작 전 매장을 방문한 고객에게 전달했으며, 청운 작가의 따뜻한 일러스트로 제작된 감사제 리플렛은 마음나눔 감사제 기간동안 전국 유니클로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