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본그룹, 지역사회와 사랑의 온정 나눠...2차 걸음 기부 캠페인 ‘달빛아래 소소걸음’ 전개

  • Editor. 고훈곤 기자
  • 입력 2020.11.16 16: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고훈곤 기자] 본그룹이 올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 여파에도 포기하지 않고 임직원들이 힘을 모아 주변 이웃들에게 비대면으로 행할 수 있는 따뜻한 손길을 지속적으로 전해오고 있다.

본아이에프가 속한 본그룹은 오는 12월 16일까지 임직원들의 일상 속 걷기를 통해 보양죽을 기부하는 비대면 사회공헌 캠페인 ‘달빛아래 소소걸음’을 전개한다고 16일 밝혔다.

본그룹 2차 기부 캠페인 ‘달빛아래 소소걸음’ 이미지[이미지=본그룹 제공]

이번 캠페인은 지난 6월 진행한 1차 ‘소소걸음’ 캠페인에 이어 2차로 진행되는 임직원 비대면 걸음 기부 프로그램으로 ‘달빛아래 소소걸음’이라는 주제로 진행하게 됐다.

이는 깊어지는 겨울과 함께 아름다운 달빛 아래에서 더욱 부지런히 걸으며 정신적·신체적 건강을 모두 챙기는 것은 물론 지역사회에도 따뜻한 손길을 다시 한번 내밀자는 뜻을 담았다.

지난 1차 캠페인 진행 당시 임직원 195명이 참여해 최초 목표 걸음 수 대비 11%를 초과한 약 3500백만 걸음을 달성하며 적극적인 참여와 높은 관심을 증명했으며, 본그룹은 이를 통해 말복에 본죽 삼계죽, 전복죽 등으로 이루어진 보양죽 500인분을 홀몸 어르신들께 기부할 수 있었다.

이번 2차 ‘달빛아래 소소걸음’ 역시 걸음 기부 사회 공헌 플랫폼 ‘빅워크’와의 제휴를 통해 비대면으로 진행하며, 출퇴근 혹은 개인 운동 시간 등 달빛 아래서 걸을 수 있다면 언제든 손쉽게 참여할 수 있다.

목표한 걸음 수를 충족시키면 오는 12월 혹한기 시즌에 맞춰 서울시 취약계층 어르신께 기운을 북돋아 줄 수 있는 본죽 동지팥죽 500인분을 기부할 계획이다.

김철호 본그룹장은 “지난 1차 ‘소소걸음’ 캠페인에 임직원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따뜻한 마음이 더해져 홀몸 어르신들이 든든하게 몸보신 할 수 있는 보양죽을 전달할 수 있었다”며 “지금껏 보여준 것처럼 임직원들의 작지만 커다란 노력을 통해 이웃과 지역사회에 선한 영향력을 발휘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