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롯데온, 강원도와 손잡고 소상공인 판로 개척...특산물 최대 30% 할인 판매

  • Editor. 김혜원 기자
  • 입력 2020.11.19 14: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혜원 기자] 롯데온(ON)이 강원도청과 손잡고 강원지역 특산물을 판매하는 소상공인 판로개척에 나선다.

롯데온은 강원도와 19일 업무협약을 맺고 강원도 우수 특산품 발굴 및 마케팅 활성화, 판로 확대를 위해 힘쓸 것을 약속했다.

19일 오전 서울시 송파구 롯데월드타워 롯데e커머스에서 최문순 강원도지사와 롯데e커머스 조영제 대표가 업무 협약식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롯데쇼핑 제공]
19일 오전 서울시 송파구 롯데월드타워 롯데e커머스에서 최문순 강원도지사와 롯데e커머스 조영제 대표가 업무 협약식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롯데쇼핑 제공]

이번 협약식을 통해 롯데온은 강원도 특산물을 소개하고 판매하는 온라인몰인 강원마트와 정기적으로 기획전을 개최해 강원도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는데 힘쓸 예정이다. 또한 추후에는 지역 축제 및 명소 등 관광 사업에 대한 정보를 소개하고, 입장권을 판매해 강원 지역 경제 활성화에 힘을 보낸다는 방침이다.

그 일환으로 롯데온은 오는 30일까지 강원세일페스타를 개최해 한우, 쌀, 수산물 및 간편식 등 다양한 강원도 특산물을 최대 30% 할인 판매한다. 먼저, 강원도 청정지역에서 자란 '바른한우 갈비살(200g)', 동해에서 직접 건져 올린 '건오징어(5미)', 반찬 걱정을 덜어주는 '속초오마니젓갈 명태회(350g)' 등을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롯데온에서는 협약식을 기념해 19일 오후 12시부터 에드워드 권 셰프와 함께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에드워드 권 셰프는 라이브 방송에 출연해 강원도 감자로 만드는 옹심이, 감자전 레시피를 소개하며, 실시간으로 고객들과 소통하며 궁금증을 해결해줄 예정이다. 방송 중에는 강원도 특산품을 최대 4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롯데e커머스 김종혜 식품생활팀장은 "롯데온은 강원도와 함께 강원 지역 경제를 살리고자 강원도의 특산물을 판매하는 소상공인의 판로 개척을 돕기 위해 업무협약식을 체결했다"며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 경제의 활성화 위해 특산물 및 지역 축제, 관광지 소개 등 다양한 방안을 기획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