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농심, 김치의 개운한 맛 담은 봉지라면 ‘신라면블랙 두부김치’ 출시

  • Editor. 고훈곤 기자
  • 입력 2020.11.24 10: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고훈곤 기자] 농심이 지난 8월 선보인 용기면 신라면블랙사발 두부김치를 봉지라면으로 새롭게 선보인다. 농심은 신제품 ‘신라면블랙 두부김치’를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신라면블랙 두부김치는 신라면블랙의 깊고 진한 국물에 두부김치찌개의 맛을 접목한 제품이다. 부드러운 식감의 두부와 아삭아삭 씹히는 김치를 풍성하게 넣어 한국인이 좋아하는 김치찌개의 맛을 구현했다.

농심이 부드러운 식감의 두부와 아삭아삭 씹히는 김치를 풍성하게 넣은 ‘신라면블랙 두부김치’를 출시했다. [이미지=농심 제공]

농심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의 여파로 집에 머무는 시간이 길어지며 자신만의 기호에 맞게 조리법을 바꿔서 즐기는 ‘모디슈머’ 트렌드가 계속 이어지고 있는 만큼 신라면블랙 두부김치가 소비자들에게 더욱 건강하고 풍성한 한 끼 식사를 제공해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농심 관계자는 “풍성한 두부와 김치 건더기, 깊고 진한 김치찌개 국물과 쫄깃한 면발이 조화를 이룬 신라면블랙 두부김치에 취향대로 재료를 더하면 푸짐하고 맛있는 김치찌개 라면을 만들어 먹을 수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농심이 앞서 출시한 신라면블랙사발 두부김치는 뉴욕타임즈가 선정한 세계 최고의 라면 신라면블랙과 한국인이 좋아하는 두부김치찌개의 만남으로 시장에서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소비자들은 “유명 식당 김치찌개에 라면사리 넣어 먹는 맛” “두부 건더기가 입안에서 녹으면서 두부 맛이 은은하게 느껴진다” “신라면의 매콤함과 블랙의 진한 맛, 김치의 개운함이 이루는 환상의 조화”라고 만족감을 드러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