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세타필, 2020 올리브영 어워즈서 '바디 보습' 부문 1위...한정판 패키지 판매

  • Editor. 김혜원 기자
  • 입력 2020.12.01 16: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혜원 기자] 유로 더마 브랜드 세타필의 모이스춰라이징 로션이 '2020 올리브영 어워즈' 정통 부문 '바디 보습'에서 1위를 차지했다. 

세타필은 모이스춰라이징 로션의 2020 올리브영 어워즈 정통 부문 바디 보습 1위 수상을 기념해 올리브영 전국(주요)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한정판 스페셜 ‘밀당보습’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1일 밝혔다.

세타필 한정판 스페셜 '밀당보습' 패키지 [사진=세타필 제공]
세타필 모이스춰라이징 로션 패키지  [사진=세타필 제공]

세타필의 스테디셀러 아이템이자 올리브영 어워즈에 선정된 모이스춰라이징 로션 473mL, 118mL 2종과 김참새 작가의 '나를 아끼는 시간' 주제의 리유저블백을 함께 증정한다.

세타필이 정통 부문 바디 보습 1위를 수상한 2020 올리브영 어워즈는 ‘올리브영’이 한 해 동안 소비자에게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헬스앤뷰티 제품을 선정하는 행사다. 2019년 7월부터 20년 6월까지 1년 동안 1억 건 이상의 올리브영 고객 구매 데이터와 내부 기준을 적용해 카테고리별로 베스트 제품을 선정한다. 올리브영이 객관적인 데이터를 통해 선정하는 만큼 헬스앤뷰티 시장의 트렌드를 가늠하는 중요한 지표다. 

세타필은 모이스춰라이징 로션으로 2020 올리브영 어워즈 바디보습 부문에서 뛰어난 보습력을 인정받아 1위를 차지했다. 

세타필 모이스춰라이징 로션은 손상된 피부 장벽을 복원시키고 피부 보습력을 높여주는 제품으로 알려졌다. 민감성 피부도 안심하고 바를 수 있는 제품으로 피부가 연약한 어린아이부터 노인까지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