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NS홈쇼핑, 12월 주말 깜짝파티 계획...매 주말마다 적립금 주는 ‘2020 감사대전’ 진행

  • Editor. 고훈곤 기자
  • 입력 2020.12.04 15: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고훈곤 기자] NS홈쇼핑이 2020년을 마무리하는 12월의 주말마다 풍성한 적립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선보인다.

NS홈쇼핑은 12월 매주 토요일 오전 6시부터 월요일로 넘어가는 새벽 2시까지 편성된 TV방송상품을 총 30만원 이상 구매 시 3만원의 적립금을 제공하는 ‘2020 감사대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특히, 4주 차에는 크리스마스를 포함해 3일간 행사가 진행된다.

NS홈쇼핑이 '아듀 2020'을 아쉬워하는 고객들을 위해 12월 매 주말마다 적립금을 지원하는 감사대전을 진행한다. [이미지=NS홈쇼핑 제공] 

매주 ID 당 1회씩, 총 4번의 적립금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ARS 할인, 쿠폰 할인 등을 제외한 실 결제금액으로 30만원 이상 구매해야 하며 적립금 결제 금액은 포함된다. ‘2020 감사대전’에는 적립금 외에도 상품별로 5%에서 7%까지 카드청구할인을 제공해 적립금과 청구할인을 중복으로 받으면 더 좋은 혜택으로 연말 쇼핑을 즐길 수 있다.

NS홈쇼핑은 ‘2020 감사대전’의 첫 번째 주말을 맞아 건강에 도움을 주는 상품과 집안 분위기를 바꿀 수 있는 가전, 가구를 다양하게 준비했다.

먼저, 마스크 속에서도 탄력있는 피부를 만들어주는 △에버 콜라겐 타임 △몽모랑시 타트체리 콜라겐 △빨간스캔들 RED석류 등 이너뷰티 상품을 비롯해 △면역엔 PGA-K △뼈엔 MBP △두뇌만사성 △뉴트리원 루테인지아잔틴 △관절팔팔 △녹십자 포스트바이오틱스 △일동후디스 프로틴 등 면역과 건강관리를 위한 상품을 집중 편성했다.

또한, 집에 머무는 시간이 늘어나면서 더 편안한 집콕 생활을 위한 한샘 바스, 행복돌침대, 라클라우드소파, 삼성 의류건조기 AI그랑데, 딤채 김치냉장고, 해피콜 블렌더, 삼성 비스포크 냉장고 등 다양한 가전, 가구 상품도 준비했다. 이밖에 자세한 편성표와 상품 소개는 NS몰과 모바일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NS홈쇼핑 담당자는 “연말연시 분위기를 내기 어려운 요즘 주말 쇼핑이라도 분위기를 낼 수 있도록 풍성한 적립금 행사를 마련했다”며, “올 한해 관심 있는 상품을 알뜰하게 구매하고 실속있는 혜택도 함께 챙기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