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HK inno.N, 연말 홈술족 위한 ‘컨디션’ 라이브 커머스 선봬...유명 유튜버와 협업 진행

  • Editor. 고훈곤 기자
  • 입력 2020.12.04 17: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고훈곤 기자] HK inno.N(구 CJ헬스케어)이 네이버 라이브 커머스를 통해 ‘컨디션’ 라이브 커머스를 선보인다. HK inno.N은 대한민국 대표 숙취해소 브랜드 ‘컨디션’이 연말을 맞아 홈술족들을 위해 인기 유튜버들과 함께 랜선 연말 홈파티 컨셉의 라이브 커머스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최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의 유행으로 송년회 등 연말 모임 자제권고가 내려짐에 따라 ‘연말 랜선 홈파티’로 대체가 되고 있는 트렌드를 반영한 컨디션만의 독특한 라이브 커머스로 이목을 끈다.

HK inno.N이 연말 홈술족을 위해 유명 유튜버와 협업으로 ‘컨디션’ 라이브 커머스를 진행한다. [이미지=HK inno.N 제공]

라이브 커머스는 생방송 중 소비자와 실시간 채팅을 통해 상품 정보를 재미있고 알차게 나누며 온라인 쇼핑의 단점을 보완하는 언택트 시대의 새로운 쇼핑 트렌드로 자리잡고 있다.

먼저 오는 7일 오후 9시부터는 먹방과 시트콤, 실험카메라 등 다양하고 재밌는 콘텐츠로 109만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는 유튜버 ‘핫도그TV’와 최세영 쇼호스트가 ‘확 깨는 콜라보 먹방 라이브’라는 주제로 라이브 커머스를 진행한다.

또한, 16일 오후 9시부터는 120만 구독자를 보유한 또 한 명의 유튜버가 쇼호스트 리코와 함께 야외에서 다양한 음식과 술을 즐기며 ‘야외에서 즐기는 컨디션 좋은 먹방’이라는 주제로 라이브 커머스를 진행한다.

HK inno.N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인해 집에서 가족들과 연말을 보내시는 분들을 대상으로 유튜버들의 재밌는 콘텐츠로 컨디션과 안전하게 홈술을 즐기시길 바라면서 라이브 커머스를 기획했다”고 밝혔다.

이번 ‘컨디션’ 라이브 커머스에서는 유튜버들의 재밌고 다양한 콘텐츠와 함께 대한민국 대표 숙취해소 브랜드 ‘컨디션’제품들도 함께 선보인다.

최근 이마트24와 협업한 해장라면으로 이슈가 되고 있는 ‘속풀라면’과 대한민국 대표 숙취해소제 ‘헛개컨디션’ 및 ‘컨디션환’ 등을 이번 랜선 연말 홈파티를 통해 라이브 방송 중 최대 64%까지 할인 판매할 계획이다.

특히, ‘속풀라면X컨디션 한정판’은 연말을 맞이해 대한민국 대표 숙취해소 브랜드 ‘컨디션’과 이마트24의 자체개발 해장라면인 ‘속풀라면’이 해장과 재미를 동시에 주는 이색 컬래버레이션 제품으로 지난 달 24일 출시되어 화제가 되고 있는 제품이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