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1-03-05 10:47 (금)
카카오게임즈 '엘리온', 닉네임 선점·캐릭터 사전생성 시작
카카오게임즈 '엘리온', 닉네임 선점·캐릭터 사전생성 시작
  • 이세영 기자
  • 승인 2020.12.09 17: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이세영 기자] 카카오게임즈가 서비스하고 블루홀스튜디오에서 개발한 PC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엘리온’이 9일 오후 8시부터 닉네임 선점 및 캐릭터 사전 생성을 시작한다.

9일 카카오게임즈에 따르면 오는 10일 오후 2시 그랜드 오픈에 앞서 진행하는 이번 닉네임 선점 및 캐릭터 사전 생성은 9일 오후 3시까지 판매되는 사전예약 패키지 구매 이용자를 위한 전용 혜택이다.

전체 서버에서 나만의 유니크한 닉네임을 가질 수 있는 닉네임 선점과 캐릭터 사전 생성은 오후 8시부터 자정까지 진행된다. 생성은 서버를 선택한 후 계정 이름 선점, 진영 선택, 캐릭터 생성, 캐릭터 닉네임 선정 순으로 진행하면 된다. 계정 이름과 캐릭터 명은 각각 선정해야 하며, 캐릭터는 서버 당 1개만 생성할 수 있다.

'엘리온' 닉네임 선점 및 캐릭터 사전 다운로드 이미지. [사진=카카오게임즈 제공]

닉네임 선점과 캐릭터 사전 생성을 위해 필수적인 클라이언트 사전 다운로드는 ‘엘리온’ 이용권을 구매하거나 초대권을 등록한 모든 이용자라면 누구나 그랜드 오픈 전까지 참여할 수 있다. 또한 9일 자정까지 클라이언트 사전 다운로드와 보안 서비스 등록에 참여하면 다양한 혜택도 제공된다.

먼저 클라이언트 사전 다운로드를 완료한 이용자는 추첨을 통해 총 300명에게 백화점 모바일 상품권(3만원)을 증정한다. 또한 보안 서비스 가입 및 유지하는 이용자에게는 그랜드 오픈 시 사용 가능한 인벤토리 및 창고 확장 아이템을 지급하고 추첨을 통해 최고급 그래픽 카드(지포스 RTX 3090)와 기능성 의자, 로봇청소기, 백화점 모바일 상품권(3만원)을 제공한다.

‘엘리온’의 닉네임 선점 및 캐릭터 사전 생성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와 카카오톡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