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필립스, G마켓에서 면도기 대상 ‘해피백 기획전’ 진행...최대 51% 할인가 제공

  • Editor. 고훈곤 기자
  • 입력 2020.12.10 11: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고훈곤 기자] 필립스가 연말을 맞아 G마켓을 통해 자사의 주요 면도기를 최대 51% 할인하는 기획전을 준비했다.

헬스 테크놀로지 분야 선도 기업 ㈜필립스코리아는 다가오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맞이해 자사의 전기면도기를 풍성한 혜택과 함께 제공하는 ‘해피백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필립스가 연말을 맞이해 자사의 전기면도기를 파격적으로 할인하는 ‘해피백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미지=필립스코리아 제공]

이번 ‘필립스 전기면도기 해피백 기획전’은 이번달 31일까지 G마켓 단독으로 진행된다. 필립스는 SkinIQ S9000 프레스티지와 SkinIQ 7000 시리즈, SkinIQ 5000 시리즈를 포함한 자사의 전기면도기 주요 제품을 최대 51% 할인 판매하고 구매 고객에게 차량용 공기청정기, 스마트폰 무선충전기 등 특별 사은품을 증정한다.

필립스는 이번 기획전에서 플래그십 전기면도기 ‘SkinIQ S9000 프레스티지’를 특별한 가격에 제공하고 구매 고객에게 차량용 공기청정기를 증정한다.

‘SkinIQ S9000 프레스티지’는 스스로 사용자의 수염을 측정하고 피부 상태에 맞는 면도 가이드를 제공하는 필립스만의 혁신적인 ‘SkinIQ 테크놀로지’를 탑재하여 초근접 밀착 커팅과 완전한 피부 보호가 가능한 제품이다.

신제품 SkinIQ 7000 시리즈, SkinIQ 5000 시리즈는 최대 24%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며 구매 시 스마트폰 무선 충전기를 증정한다. SkinIQ 7000 시리즈와 SkinIQ 5000 시리즈 역시 SkinIQ 테크놀로지를 통해 사용자의 얼굴 윤곽과 수염 밀도에 맞는 매끈한 밀착면도와 섬세한 피부 보호를 선사한다.

포토 상품평 이벤트도 진행한다. 포토 상품평을 게재한 고객 중 SkinIQ S9000 프레스티지와 S9000 시리즈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총300명에게 4만 원 상당의 ‘클럭 미니 마사지기’를 증정한다.

G마켓 ‘필립스 전기면도기 해피백 기획전’ 판매 품목 [자료=필립스코리아 제공]

SkinIQ 7000 시리즈, SkinIQ 5000 시리즈를 구매하고 포토 상품평을 작성한 고객 전원에게는 구글 플레이 기프트코드 1만 원권을 증정한다. 여기에 포토 상품평을 게재 후 응모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선발된 2명에게는 아이패드 미니를 추가로 증정한다. 또한 기획전 기간 중 오는 18일 단 하루 동안 ‘G마켓 슈퍼딜’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필립스코리아 관계자는 “올 한해 필립스 전기면도기에 보내주신 고객분들의 관심과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풍성한 혜택과 함께 이번 해피백 기획전을 준비했다”며, “다가오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맞아 한 해 동안 수고한 나 자신과 소중한 사람을 위한 그루밍 아이템으로 필립스 면도기를 추천 드린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